본문 바로가기

햇 살 론

프리랜서 햇살론대출 사대보험 미가입자 햇살론승인률 높은곳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휴가는 다들 다녀오셨나요?

저는 지난주에 가족들과 캠핑을 다녀왔는데요 태풍이 다행스럽게 우리나라를 비껴가서 편안한 캠핑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햇살론! 특히나 사대보험이 가입되지않은 직장인과 프리랜서 위촉직에 특화된 햇살론 상품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랜서 햇살론대출 사대보험 미가입자 햇살론승인률 높은곳

 

 

 

사대보험에 가입된 직장인은 건강보험관리공단에 의료보험 납부확인서와 의료보험 자격득실여부가 정확해서 금융권에 대출을 받기가 용이합니다.

그와 반대로,

사대보험에 가입되지않은 직장인의 경우와 소득세 3.3%를 공제하는 프리랜서 위촉직(보험,,학습지,영업사원)의 경우엔 금융사에서 대출을 받기가 상대적으로 까다로운데요 특히 정부지원대출인 햇살론의 경우엔 더욱 불리하게 적용되어 상품 이용에 제약이 많습니다.

대출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사대보험이 가입된 직장인의 경우는

1577-1000 건강보험 고객센터에 전화한통이면 의료보험납부확인서와 의료보험자격득실을 팩스로 송부받을수 있어 재직과 소득을 한번에 확인할수 있는반면 사대보험이 가입되지않은 직장인의 경우는 재직증명서와 최근소득을 통장으로 확인하여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더욱, 급여를 현금으로 수령하거나 일정한 날짜에 수령하지않고 나누어서 급여를 받는다면 금융권 이용시 많은 제약을 받습니다.

 

햇살론은 취급하는 금융사의 기준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정부보증대출상품이긴 하나 취급하는 금융사의 자율적인 기준이 가장 중요하게 작용을 하는데요 특히나 사대보험이 적용되지않은 직장인의 경우라면 햇살론 대출실행시 승인률이 높은 금융사 선택을 특히 잘하여야 합니다.

 

햇살론이 좋은 상품이라는건 누구나가 다 아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누구나가 다 햇살론을 받을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햇살론 시행초기 농협/새마을금고/수협/신협등에서 주로 판매를 하던 햇살론이 최근에는 정부에서 저축은행에 햇살론 취급을 인가하여 현재 활발하게 햇살론 판매를 하는데요 시행초기 햇살론 농/새/수/신협에서 주류를 이루던 것이 최근에는 주춤하고 저축은행 햇살론이 대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나 사대보험이 미가입된 직장인과 프리랜서 햇살론은

키움저축은행이 높은 승인률을 보이고 있고 가조회가 가능하여 일일이 지점을 찾아가서 가능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을 탈피하여 기본적인 사항을 확인하고 가능여부를 미리 확인하는 시스템이 도입되어 여러 가지 불편사항을 해소하였습니다.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가능여부 확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승인사례

 

보험설계사 연봉 2400만원

신용등급 7등급

부채내역

롯데캐피탈 700만원 29.9%

hk저축은행 400만원 34.9%

러시앤캐쉬 300만원 34.9

현금서비스 200만원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생계 + 대환 1800만원 10.33% 승인

 

 

결과론적인 이야기지만

이분의 경우는 단위농협에서 햇살론대출을 실행하려 하였으나 취급지점에서 사대보험이 가입되지않은 직장인은 햇살론 진행이 안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여기저기 햇살론 상품에 대해 알아보던중 키움저축은행 햇살론을 알게되어 다시금 햇살론 진행을 하였습니다.

단위농협이 사대보험 미가입자 햇살론 진행자체가 안되는 것이 아니라 서두에 말씀드린것과 같이 햇살론은 취급하는 지점의 의가가 가장 많이 작용하는 상품입니다.

정부보증대출 상품이긴 하나 퍼주기식으로 마냥 나갈수 있는 상품이 아니고 취급지점에서 너무 많은 고객이 몰린 경우 나름의 선별을 통해 제한적으로 상품취급을 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분의 경우도 1차로 햇살론 진행을 하려 하였으나 취급하는 지점의 상황이 더 이상 햇살론을 추가적으로 진행할수 없는 상태라서 서류접수조차 못한 상황에서 키움저축은행을 통해 햇살론 승인이 나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와같은 경우에 있고 1차적인 햇살론 부결사유가 취급지점의 의사가 아닌 자신이 조건이 맞지 않아서 불결된 경우가 아니라면 승인률 높은 햇살론 취급지점에서 다시금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진행방법

 

홈페이지 상담신청 후 기본적인 사항입력후 상담원이 고객에게 전화

친절한 상담 후 햇살론 진행절차와 서류안내 키움저축은행 홈페이지[바로가기]

키움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기본적인 사항 입력후 심사원이 가조회 실시

가조회는 신용등급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가조회 승인 시

상담원이 고객에게 안내 전화 후 서류접수

서류파악 후 자서 일정 상담

 

내방이나 자서요원 방문으로 자서작성

고객의 원본서류만 받고 계약서 작성 후

금리등 대출 내용 안내

 

계약서 작성 후 원본 서류로 승인심사

승인 심사 승인처리 후

바로 송금 및 안내전화

 

상환기간

3년 또는 5년 원금균등상환

(최저 10.33% ~ 최고 10.53%)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보증료 2~3% 보증재단 납부)

 

구비서류

신분증, 등본, 원초본,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과년도 원천징수영수증

최근 3개월 급여통장내역(은행발급본)

 

고금리의 대출을 이용중이신 대부분은

복합적인 대출구조의 형태를 보입니다.

고금리의 대출을 저금리로 전환할 목적과 추가적인 생활자금이 필요한 형태인데

햇살론은 이 두가지를 충족할수 있는 유일한 서민금융 상품입니다.

간혹 햇살론 진행에 대해 불신을 가지는 분들이 계신데 10%내외의 햇살론 대출보다 저렴한 은행권 대출이 실행되는 사람이라면 두말할 필요가 없겠지만 고금리의 대상채무와 생활자금이 필요한 분이라면 햇살론을 대체할 만한 상품은 현재 우리나라에 없습니다.

분명

대출은 신중하게 생각을 하여야 합니다.

현재 본인의 상황에서 어떠한 금융상품이 최선의 방법인지 확인하고 선택을 하였다면 집중해야 할 때입니다.

 

본게시물은 공정위 지침에 따라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