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 융 상 식

무서류소액200만원대출 쉽게받는곳 2금융권대출추천 조건좋은곳 현금수령자대출 초스피드대출 2금융권대출 이자싼곳 조건좋은곳 추천

 

안녕하세요 금융가이드 블로그지기입니다.

요즘 금융권이 꽁꽁 얼어붙어 좀처럼 대출이 쉽지않습니다.

은행권대출은 고사하고 2금융권인 캐피탈, 저축은행마져 리스크율을 감소시키기위해 우량직군 혹은 신용등급이 우수한 사람만을 골라서 진행하는 듯 합니다.

이런 어려운 금융상황에서 쉽사리 대출진행을 하기란 여간 힘든일이 아닙니다.

특히나 손가락으로 셀수없을 정도로 많은 금융사의 상품을 일일이 나열하여 비교분석하기란 금융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으로선 쉽지않은 일입니다.

 

 

대출진행시 필히 알아두어야 할 사항

대출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생각은 저금리와 대출한도입니다.

내가 모르는 금융상품중 분명 저금리로 대출받을곳이 있다고 다들 생각을 하지만 실상 자신의 제반사항이 좋다면 사금융 상품을 제외하고 금리가 높을래야 놓을수가 없습니다.

물론 금융상품의 선택도 중요하지만 우선되어야 할 것은 자신의 신용등급 부채현황 연체이력 금융권전산의 불량등재등 필히 먼저 확인이 되어야 올바른 금융상품 선택이 용이합니다.

 

올크레딧 신용등급 및 신용등급 향상 프로그램[바로가기]

금융권은 외부신용평가기관의 등급을 반영합니다. 최근 가장 많이 사용되는 신용평가기관은 올크레딧 신용평가 기관으로 대부분의 금융사는 올크레딧 신용등급을 기준으로 대출의 기본적인 척도를 정합니다.

대출실행전 필히 자신의 제반사항을 먼저 확인하세요

 

 

자신에게 적합한 2금융권대출을 잘 찾는 것이 왜 중요한가?

필자의 글을읽는 사람들은 직장인 사업자 주부 농림어업인등... 여러업에 종사하는 분들일텐데요 2금융권대출을 잘 찾는 것이 왜 중요하냐면 금융사마다 조건이 조금씩 상이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자면

직장인대출에 특화된 2금융권대출이 있는반면 보험설계사 영업사원등 프리랜서 위촉직을 우대하는 2금융권대출이 있고 또한 아파트,빌라등 자가 혹은 배우자명의의 집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무담보 아파트론에 특화된 대출상품등 각각 주력으로 밀고있는 상품들이 상이하기 때문입니다.

 

2금융권대출 진행시 유의해야 할 사항은

은행대출이 부결되어 급한 마음에 여기저기 아무대나 조회를 하고 핸드폰으로 걸려온 전화나 대출문자 묻고 따지지도않고 저금리로 대출을 실행시켜준다는.... 말도안되는 대출사기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금융관련 다양한 정보를 전화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필자에게도 대출전화는 하루에 기본적으로 2통 이상은 어김없이 걸려오는데요.. 하루는 00금융이라는 곳에서 연속으로 3통의 전화가 오길래 도대체 뭐라고 이야기를 하나.. 가만히 듣고 있었습니다.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5.3%3천만원 대출이 가능하다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신용등급도 안좋고 연체도 조금 있다고 이야기를 하니 특화상품으로 한정적으로 선착순 저금리 대출이 가능하니 빨리 신청을 하라고 재촉을 하더군요... 어이가 없기도하고 한편으론 이런말에 누가 속을까 생각을 하면서 전화온 상담원에게 우리 이렇게는 살지 맙시다란 말을 남기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하지만 이대목에서 더욱 놀라운 사실은 생각보다 말도 안되는 멘트에 속아 넘어가서 대출사기를 당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상황이 힘들어도 한가지만 꼭 기억하세요

정상적인 금융영업은 절대 무작위로 아무런 정보제공을 하지않았음에도 나에게 대출전화가 온다면 100%대출사기입니다.

 

 

각설하고

필자의 글 말미에 믿을 수 있고 안전한 2금융권대출상품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금융권대출의 키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현재 자신의 제반사항으 고려해서 자신에게 가장 최적화된 2금융대출이 가능한 곳으로 진 행을 하세요

2. 신용도에 영향이 없는 가조회 시스템이 구비되어있는 금융사를 선택하세요

3. 2금융권 대출상품중 금리가 단 1%라도 저렴한 금융사를 선택하세요

4. 가장중요한 믿을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 안전한 업체에서 진행하세요

 

 

 

두손으로 셀수없을 정도로 많은 2금융권대출을 직접 알아본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무리입니다. 괜히 여기저기 알아보다간 신용등급만 하락할뿐 실직적인 도움이 되지는 않습니다.

 

필자가 경험해본 믿을 수 있고 안전한 2금융권대출업체를 알려드립니다.

 

필자는 에프케이 크레딧을 추천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2금융권 금리비교 및 안전한 2금융대출을 알아보셨다면 에프케이 크레딧을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많은 분들이 대출무료상담을 통해 이용하고있는 대출컨설팅업체입니다.

 

2금융권대출 특성상 여러금융사의 상품을 비교우위를 따져서 진행을 하여야 하는데

에프케이크레딧의 경우 캐피탈,저축은행등 많은 금융사와 업무제휴를 맺고 각 금융사의 장점을 취합해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된 모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상담은 물론 무료이고

신용상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않는 기조회로 안전하고 어떠한 불볍적인 형태의 수수료가 발생되지않는 믿을 수 있는 업체입니다.

 

2금융권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없애고 금리면에서 많은 혜택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 에프케이 크레딧 바로가기 클릭 ]

이용방법을 간단히 설명드리면

홈페이지 접속후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무료상담 신청을 하면 빠른 상담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직접 상담신청을 하기 때문에 우리가 겪을수 있는 중개업체의 불법적인 부분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합니다.

 

이상 자신에게 최적화된 2금융권대출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로고 대출은 필히 계획적이고 과도한 대출은 오히려 고통이 따르기 때문에 현명하게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