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 살 론

햇살론 성공전략- 기술적 분석 PART1

  햇살론 성공전략- 기술적 분석 PART1 

정확한 정보수집을 통해 제대로 공략하면 햇살론대출승인 남의 일이 아니다!!

잘못된 정보는 배가 산으로 올라간다!!

필자는 햇살론 기본적 가이드라인을 토대로 객관적인 지표와 실제승인사례 분석을 기반으로 현실적으로 다가설수 있는 방향제시를 원칙으로 합니다.

 chapter 1.햇살론 가이드라인(상품설명/자격조건/금융사)

햇살론 기본적 가이드라인을 확인하셨다면 기술적 분석을 통해 승인율 극대화

무턱대고 서두르지말고 우선순위를 정하여 실행하자!!

햇살론 기본적 가이드라인을 공부하셨다며 필자와 성공비결에 대한 기술적 분석을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햇살론 기본적 가이드라인을 통해 누구나가 대출이 쉽게 진행되리라 생각되지만, 바꾸어 생각해보면 금융사는 누구나에게 대출실행을 시켜줄순 없습니다.

햇살론대출을 원하는 많은 서민들중 일부 대출실행에 국한됩니다.

햇살론은 절대적 기준치에 대한 평가가 아닌 상대적인 개념이 강하다는 말입니다.

햇살론을 원하는 많은 사람중 본인의 경쟁력이 있어야 대출은 실행이 될수 있습니다.

본인의 경쟁력은 좋은개념(연봉/재산/근무년수등)에 대한 추가적인 부분이 아닌 나쁜상황(현금서비스/카드론/연체)을 제거하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필자와 상담을 하는 많은 분들은 본인의 장점만을 먼저 말씀하시는데 중요한 사실은 아무리 제반사항이 좋다고 한들 연체/현금서비스과다/과거불량등 위해요소가 있을 경우는 앞선 장점이 무의미합니다.

햇살론 승인율은 불안요소 제거에 있음을 기억하세요!!

스스로의 경쟁력이 햇살론 승인율을 높일수 있다!!

 chapter 2.햇살론 기술적분석

햇살론 진행지점마다 기준조건 다소 상이

-본인의 제반사항 및 여러 가지를 따져봤을 때 부결날 사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진행이 순탄치 않은분들이 계신데 이경우는 해당지점이 햇살론 한도소진등의 이유로 진행을 꺼려함을 아셔야 합니다.

서민금융은 해당금융지점이 햇살론 판매로 수익이 발생되지 않는 모델이기 때문에 개인의 제반사항도 중요하지만 해당지점의 적극성 친절도등 많은 부분이 승인율에 영향을 줍니다.

햇살론 진행순서가 중요

-대출진행시 현재상황의 우선순위 결정이 최우선

금융사는 대출이 많은 상태에서 추가적인 대출실행을 꺼려하고 이는 대출이 추가될수록 신용등급 하락과 동일합니다.

일반적으로 현금서비스-카드론-캐피탈-햇살론순으로 문의를 하시는데 이경우는 단계를 거쳐갈수록 햇살론 부결사유가 10%이상씩 증가하는 개념입니다.

계획적인 금융관리가 핵심포인트

불안요소 제거

- 장점의 극대화보다 불안요소 제거가 햇살론 승인율을 높일수 있다.

실제 사례를 통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예1) 연봉2900 재직 2년4개월근무 신용등급 마이크레딧 6등급 부채 현금써비스1100 카드론400

새마을금고 1차 부결

부결사유 현금서비스 돌려막기 사용금액 과다

현금서비스 일부 정리 후 신협 800만원 승인


예2) 연봉1300 재직 9개월 캐피탈500 사금융400

새마을금고 700만원승인



예시 사항을 확인하셨다면 예1)에 해당하는분이 여러 가지 제반사항이 좋다고 생각들 하실겁니다.

여기까지는 일반적인 분들의 생각이구요 금융사의 입장에서 생각을 한다면 예1)에 해당하는 분은 1000만원이 넘는 금액을 현금서비스로 사용하십니다. 이는 카드돌려막기를 한다는 뜻이며 카드 한 장이 아닌 여러장의 카드 사용은 대출건수가 그만큼 많다는 얘기입니다.

금융사에서는 즉흥적인대출(현금서비스)에 대해 상당히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중요합니다.

예2)에 해당하시는 분은 연봉이 적고 재직기간이 짧은나 금융사 전산에서는 사금융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물론 캐피탈사용도 부정적인 영향은 끼치나 채무구조가 단순하고 신용등급이 양호하여 수월하게 햇살론대출을 진행하였습니다.

금융사가 원하는 기준에 나를 맞추자!!

필자와의 상담이 모든부분을 해결할수는 없습니다. 다만 현재 본인이 처한 상황에서 최선의 방법은 제시해드릴수 있으며 좋은방향으로 같이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상담툴을 통해 상담신청 받고 있구요 상담이 많이 밀릴경우 신청일자보다 조금 늦어질수 있습니다 간혹 상담툴에는 구구절절하게 눈물나는 스토리를 적으시는데 정작 상담을 하면 남의 일처럼 말씀하시는분들이계십니다

블로그 상담은 무료로 이루어지며 많은 분들이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장입니다

꼭 필요하신분들 상담신청하시구요 기본적인 에티켓 부탁합니다

우리들의 목표는 저금리 신용대출(햇살론/새희망홀씨대출)임을 기억하세요!!

* 상담시간은 평일 9시 ~ 18시 가능합니다.


>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시는 센스~~^^
추천클릭 한번에 많은 분들이 정보를 얻어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