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에세이

평화공원 봄꽃나들이 구경오세요~~^^

평화공원 "봄꽃나들이" 구경오세요~

 

지난 금요일에 평화공원 "봄꽃나들이"에 다녀왔습니다.

금요일부터 주말 아들 돌잔치 하느라 바빠서 이제야 포스팅합니다.

아직 다녀오지 못하신 분들은 구경하러 꼭 가보시고, 멀리 계신 분들은 사진으로 구경하세요~~

봄을 맞이하여 남구청에서 주최하여 축제의 장을 열었네요^^

 

축제기간 : 2012.04.27~2012.05.06(10일간)

축제장소 : 부산 남구 평화공원 일원

 

 

* 평화공원과 유엔묘지를 구분하는 연못 *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을 표현

 

오리가족의 봄꽃나들이

 

바둑이도 함께 봄꽃나들이

 

꽃밭에 우와한 백조가 앉아있는데 이건 아쉽게도 뒷모습이네요...

 

꽃밭에 돌고래 쇼! 쇼! 쇼!

우리아들도 "봄꽃나들이"가 마음에 드는지 안자고 유모차에서 즐겼습니다.

평소에는 유모차만 태우면 잤었는데...

 

커다란 곰돌이의 인사

 

사랑하는 연인들은 위해 포토존도 여러곳 마련되어 있었어요.

 

버섯동산

 

네덜란드가 생각나는 이쁜 풍차^^

 

백설공주와 일곱난쟁이

 

개회식이라 발레공연도 감상할 수 있었어요^^

 

 

봄꽃 종류를 소개합니다~~

 

여러가지 체험을 할 수 있는 부스도 있었습니다.

한지공예

 

연인들이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

가족들도 좋아요ㅋㅋㅋ

 

어린아이들이 체험학습을 많이 왔었습니다.

 

체험부스에서 가훈을 새겨주시도 합니다.

 

체험부스, 판매부스들도 있습니다.

 

버섯동산 사이로 체험학습 나온 꼬마들이 귀엽게 줄지어 갑니다^^

 

 부산을 상징하는 갈매기와 등대도 있답니다!

 

꽃속에 꽃이 피었습니다.

 

길가에 많이 본 꽃인데 여기서 보니 더 이뻐보이네요 ㅎㅎ

 

부스에 서양화가 멋있게 그려졌습니다.

 

나뭇가지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너무 멋있습니다.

 

 

꽃에 나비가 날아온듯, 나비화분에 이쁜꽃들이 피었습니다.

 

내일은 "근로자의 날"입니다^^

모든 근로자님께 꽃향기를 전해드리며 안락한 휴식 보내시라고 포스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