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 융 상 식

주부대출가능한곳 인터넷주부대출 금융사별 자격정리

 

장기적인 불황의 터널을 좀처럼 빠져나오질 못하고 있습니다.

가계부채의 증가와 부실율로 금융사들은 저마다 부실율을 줄이기 위해 까다로운 조건을 내세우고 있는데요 저금리를 기조로 한 상품의 광고는 넘쳐나는데 실상 내가 받을수 있는 대출상품은 한정적이고 이마져도 고금리대출이 대부분의 주류를 이룹니다.

 

현행 금융권에서 시행하는 주부대출의 종류와 상품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융상품을 이해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사실은 금융의 흐름을 잘 파악하는 것입니다, 연체율이 상승하고 기존 대출상품의 조건을 까다롭게 제시하는 이때 직업이 없는 주부를 대상으로 대출을 실시한다? 당연 물음표를 던져봐야 하는 대목이고, 현행 금융권에서 실행하는 주부대출,인터넷주부대출의 주류는 2금융권이하 대출상픔임을 인지하여야 합니다.

 

 

 

주부대출 패턴분석

주부대출을 실행하는 대부분 사람들의 이용패턴은 자신이 소유한 신용카드의 사용한도를 소진하고 추가적인 대출금액이 필요한 시기에 대출을 이용합니다. 주부대출을 통해 이사를 한다거나 투자의 목적이라면 당연 시중 금융권에 나와있는 주부대출상품을 알아볼 필요자체가 없습니다. 이렇듯 주부대출을 사용하고자 하는 이용목적이 맞아야만 사용이 가능한것이고 주부대출을 통해 시중 은행권의 금리를 원한다면 현행 우리나라 전업주부를 대상으로 한 상품중 10%내외의 주부대출 상품은 절대 없습니다. 금융사는 주부를 대상으로 몇가지의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아파트에 거주하는 주부를 대상으로 한 상품,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일정한 신용등급과 부채비율을 유지한 주부대상 상품,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연체율이 낮은 주부를 대상으로 한 상품등 공통적으로 주부를 대상으로 한 상품의 내용은 신용등급이 우선되어야 하고 신용카드의 사용 유무가 대출의 기준이 됩니다.

 

 

 

 

500만원 이하 대출금액을 원한다면 여성우대대출 미즈사랑

가장 합리적인 주부대출 이용은 이용목적이 정확히 맞아떨어지는 상품을 찾아서 진행을 하는것입니다 시중 금융권에서 제시하는 주부대대출의 광고기법중 저금리를 기조로 홍보하는 대출상품의 경우 대부분 주부 이면서 직장생활을 통해 소득증빙이 가능한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들입니다.순수하게 소득증빙없이 진행하는 주부대출 상품의 경우 저금리 대출을 실행하는 한계가 있고 이런의미에서 듣보잡의 대출상품을 알아보는 것은 위험합니다.

시중 제도권 금융상품중 전업주부,여성대출에 특화된 미즈사랑 대출상품의 내용을 아래와 같습니다.

 

 

미즈사랑은 시중권 금융상품중 유일하게 여성만을 대상으로 취급하는 여성특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의 특성상 외상거래의 일종으로 금융거래가 상대적으로 취약한 여성들의 불안요소를 없애고자 100%여성상담원/100%비밀보장/100%안심한도 대출을 슬로건으로 출시한 제도권 금융상품입니다. 미즈사랑 대출가능금액 알아보기[홈페이지]

미즈사랑 홒페이지 상담문의는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지않는 가조회로 신용상의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는 안심 한도확인 서비스로 상담원과 상담연결시 즉시 가능한도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인터넷주부대출 미즈사랑 이용절차

 

 

취급지점에 방문하지않고 공인인증서를 보유한 경우 6단계의 과정을 거쳐 가장 빠르고 신속하게 신청에서 입급까지 원스톱 진행가능

 

 

 

100만원 대출실행시 예시

 

이해도를 돕기위해 법정 최고금리적용 이자율은 개인의 신용도와 상황에 따라 차등적용가능

 

자유상환방식을 통해 매월 이자만 납부할 경우 법정 최고금리를 적용할 경우 월 이자납부액은 29,080원입니다.

미즈사랑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으므로 단기사용의 소액을 사용할 경우 기존 캐피탈의 중도상환 수수료 최고4%와 월 이자상환방식 원()금 균등분할상환등 여러 가지 조건을 대입할 경우 표면적인 금리차이보다 실상 이용기간이 짧을 경우 더욱 유리하게 적용될수 있습니다.

주부 여성우대출 대출가능금액 이자계산[바로가기]

   

 

 

500만원~1000만원이하 대출금액 필요시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500만원 소액대출을 단기간 사용할 목적이라면 미즈사랑 대출조건이 유리하고 5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하의 대출금액을 장기간 3년에서 5년 분할 상환을 할 경우라면 제도권 2금융권캐피탈 대출상품 롯데캐피탈 레이디론이 유리합니다.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상품 가이드

신용카드를 소지한 여성에 한해 일정기간 신용카드의 사용실적이 있는 여성 전용대출 상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신용등급은 7등급 이내를 유지해야 하고 과도한 대출금액이 있거나 연체이력 공공정보등 신용상의 문제가 있을 경우 대출이 불가합니다. 최저금리는 12%~29.9%적용 범위내 대출금리가 책정되고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 상황방식을 유지, 최장 5년 까지 분할 상환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은 외부신용평가기관 마이크레딧,올크레딧 신용평가기관의 등급을 기준으로 하고 있고 신용도와 채무비율에 따라 한도와 금리가 산출됩니다.

올크레딧 무료신용등급 확인[바로가기]

대출실행에 앞서 기본적으로 자신의 신용등급과 연체이력을 확인하고 기존 대출금액이 있다면 잔존하고 있는 대상채무의 금액와 신용변동을 올크레딧 무료신용등급확인을 통해 알아보세요.

 

 

1000만원 이상 대출금액이 필요할 경우 BS캐피탈 무담보 아파트론

BS캐피탈 무담보 아파트론의 경우

아파트에 거주하는 본인 혹은 배우자를 포함하여 아파트 시세금액 7천만원이상 전세가 5천만원 이상의 아파트에 거주할 경우 대상에 포함되는 상품

대출상품의 특징은 최고한도 4천만원까지 한도가 발생되는 상품으로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최장 5년까지 분납이 가능한 상품

대출한도가 많이 필요할 경우 유리한 상품이나 평균금리가 20%를 넘어서는 경우가 대부분이라서 많은 금액의 대출이 발생될시 상환에 대한 부담이 가중될수 있습니다.

 

 

주부대출 핵심 포인트 이것만은 꼭 알아야 한다

시중 금융권에 나와있는 주부를 대상으로 실행하는 대출상품은 2금융,사금융대출이 주류를 이루고 있고 채권회수의 용이함이 있는 안정적 직군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에 비해 금리가 높게 책정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주부대출 이용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사용금액과 상환기간입니다. 가령 현금서비스나 카드리볼빙등 익월에 결제할 금액이 과도한 경우나 더 이상 돌려막기가 유지되기 힘들 경우 혹은 급하게 사용해야할 소액대출의 경우 단기사용 목적으로 유동하게 사용될수 있으나 장기적인 분할의 목적으로 많은 대출금이 필요할 경우에는 대출기간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많은 이자부담을 안아야 하는 상품입니다.

500만원 이하의 대출금일 경우 상환기간을 짧게 가거나 중간에 중도상환을 일부 할경우에는 이자가 높고 낮음은 크게 편차가 없으나 기간이 길어질수록 부담해야 하는 이자는 많이 늘어나게 됩니다.

특히나 단기 사용목적의 경우 주부대출을 대상으로 하는 2금융/사금융대출중 중도상환수수료에 대한 부분을 정확히 인지하셔야 합니다.

300만원 소액의 대출을 6개월 혹은 1년 미만으로 사용한다면 표면적인 금리차이가 나는 캐피탈과 사금융 대출의 경우를 비교했을 때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사금융권 대출이 오히려 유리하게 작용할 수가 있습니다.

각설하고, 한가지 명심해야 할 내용은 시중 금융권에 저금리를 기조로 하는 주부대출 상품은 없다는 명백한 사실과 어떠한 경우라도 연체는 발생되지 말아야 앞으로 정상적인 금융패턴을 유지할수 있다는 사실,,, 중간에서 어떤 것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지 슬기롭게 해답을 찾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