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 융 상 식

카드론연체 현금서비스연체 대출금연체 현실적 해결방법 베스트

 

장기적인 경기침체와 불황으로 좀처럼 따뜻한 햇빛을 보기힘든 시기입니다.

가계경제의 어려움으로 각종 카드론,현금서비스,대출금등 지불해야하는 돈은 산더미 같은데 더 이상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지 않을 때 난감하기 그지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봉착했을 때 몇가지 내용을 확인후 현실적인 대안책을 마련해야 합니다. 가장 우선되는건 지금 연체가 발생되었느내! 아니면 잠정적 연체 가능성이 있느냐를 판단하는 것입니다. 신용카드의 현금서비스 및 카드론의 경우 일주일 이내 연체는 카드사가 신용정보사에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카드사마다 신용정보사에 제공하는 연체일수는 다르게 적용되나 통상적으로 일주일정도의 유예기간을 두어 고의적 연체가 아닌 고객의 실수에 의한 단기연체로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함인데요 현재상황에서 단기연체로 신용정보사에 반영되 안되었다면 금융사의 대출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드론연체 현금서비스연체 대출금연체 현실적 해결방법 베스트

 

 

선행되어야 할 것은 외부 신용평가기간에 자신의 신용상태가 어떻게 반영이 되었는지를 먼저 확인하는 것입니다.

금융사는 외부신용평가기간의 신용등급을 반영합니다. 대표적인 곳이 올크레딧과 마이크레딧으로 두 기관의 신용평점을 기준으로 대출의 척도를 가늠합니다.

가장많이 사용되는 신용평가기관은 올크레딧으로 특히 신용카드의 사용유무에 즉각적으로 반영되는 신용평가기관으로 단순 신용등급 및 신용평점의 확인 뿐만이 아니라 자신의 부채내역,연체일수, 저신용자의 경우 신용등급 향상 프로그램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용도 상승에 주력하므로 도움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올크레딧 신용관리 프로그램 연체이력 알아보기[바로가기]

 

 

 

카드론/현금서비스/대출금 7일이상 연체이력이 확인될 때

연체이력이 신용정보사에 정보가 제공되는 시점부터 사실상 모든 신용카드 및 대출이용이 불가합니다. 급한 마음에 듣보잡의 대출상품을 알아보지만 현행 금융권에서 연체중에 대출이 발생되는 상품은 없습니다. 오히려 불안한 사람의 심리를 이용하여 2차적인 대출사기에 노출될수 있으므로 조심하여야 합니다.

금융권 이용에 가장 중요한건 현실을 직시하고 적절하게 대응하는 것입니다. 연체가 7일이상 접어들무렴 돈을 필요준 금융사와 카드사는 단기채권 관리를 위해 수도없이 독촉을 하게됩니다. 툭 터놓고 이거정말 사람 할 짓이 아니거든요!! 혹여 남편몰래 아내몰래 사용한 대출금이나 카드대금이라면 피가 마릅니다.

이런 경우 과감이 개인회생을 신청하세요 인터넷 여기저기 연체자를 대상으로 대출을 실행한다는 광고문구들이 있으나 실상 내용을 면면히 따져보면 신용정보사에 연체일수가 확인되지 않을 때 소액의 대부업체가 대출을 실행하거나 개인회생 및 신용회복 인가 후 수년간의 성실 납부자에 한해 대출을 실행하는 고금리대출이 주류를 이룹니다. 현 상황 단기연체나 장기연체로 고민을 하고있다면 개인회생이 유일하게 지긋지긋한 빚에서 탈출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개인회생에 대해 궁굼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 1:1 비공개 무료상담 가능한곳[바로가기]

개인회생관련 무료상담이 가능한 법무법인입니다. 개인회생은 일련의 절차를 거쳐 진행이 되고 또한 나름의 자격조건이 필요합니다. 신청만 한다고 모든게 진행되는 것은 아니고 채무자와 채권자 쌍방의 이익을 도모하고 개인회생으로 인한 장점 및 단점을 필히 확인하여야 합니다.

 

 

 

개인회생신청 필요한 이유

 

개인회생은 이자를 면제받고 대출금 원금의 최대 90%까지 탕감받을수 있습니다.

 

개인회생 신청시 채무독촉과 채권회수가 일체 금지됩니다.

 

자유로운 재산증식이 가능합니다.

 

채권자의 동의가 없어도 원금 탕감이 가능합니다.

 

카드론/현금서비스/사채등 모든 채무는 조정의 대상이 됩니다.

 

전문직/의사/공무원/군인등 자격이 그대로 유지되고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임차보증금 및 6개월 생계비 사용재산을 확보할수 있습니다.

 

비공개 진행이 가능하고 장기적인 분할상환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생을 신청하기전 많은 고민을 하게됩니다. 결국 개인회생을 신청하는 시점은 대출이 막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 지속적인 채권회수와 빚독촉으로 급기야 개인회생의 문을 두두르는데 개인회생은 연체가 발생되기 전에도 신청이 가능하여 채권자로부터 채무독촉을 미연에 방지할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회생은 빚이 많고 변제능력이 없다하여 마냥 진행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잠정적인 연체 발생가능성이 있을 때 미리 준비하는 것이 툭 터놓고 현실적인 방법입니다. 채권자 채무자 공통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해 법률적인 조정 절차를 거쳐 개인회생은 진행이 되는데 지속적 수익발생 가능성이 없을 경우엔 개인회생 신청은 불가합니다. 연체가 지속적으로 발생될 때 돈을 빌려준 금융사는 대출금을 받을 방법이 없어 지속적으로 채무자에게 독촉을 합니다. 실상 돈 나올 구멍이 없는 채무자는 독촉만 받을 뿐 대출금 지급능력이 없습니다. 채무자/재권자 동일 소득없는 고통이 지속되는데 개인회생은 부실채권을 일부라도 채권자에게 지불할수 있고, 또한 채무자는 이자를 면제받고 원금의 일부만 변제하게 되어 다시금 금융재활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개인회생 절차

 

개인회생은 위와같은 일련의 절차르 거쳐 진행이됩니다.

개인이 진행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고 또한 복잡한 절차와 서류준비로 자칫 개인회생 인가를 받지 못하거나 기간이 지속되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료법무법인의 자문을 구해 신청하는 것이 여러모로 편리하므로 도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연체 발생전 고금리대환대출을 원할 때

금융권의 대출은 국한된 시각으로 접근을 하여선 안됩니다. 각각의 상황이 틀리므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금융상품을 이용하여야 한느데 앞서 말씀드린 연체가 7일이상 발생되었을 경우에는 개인회생이 유일한 해답이 될 수 있고 연체가 발생되기전 고금리대출로 고통받고 있다면 서민대출 상품을 이용하여 고금리대환대출 및 생계자금 지원을 받아야 합니다.

 

 

 

고금리대환대출 및 생계자금 지원 햇살론이 최고!

정부에서 권장하는 서민대출 상품은 몇가지가 있습니다.

햇살론,새희망홀씨대출,미소금융,바꿔드림론이 대표적인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그중 은행에서 시행하는 새희망홀씨대출의 경우 은행 자체자금으로 운영되고

고금리의 대출이 잔존하는 경우에 현실적으로 대출받기는 힘든 상품입니다.

그리고 바꿔드림론의 경우 대환대출의 기능만이 있고 현금서비스,카드사용금액등은

대환대출에서 제외가 되기 때문에 신용카드 사용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현실적인 대안책이 될수 없습니다.

 

햇살론의 경우 고금리대환대출과 추가 생계자금대출이 동시에 진행 가능한 유일한 대출상품이고 현재 승인률 또한 높아서 많은 저신용 서민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 연체가 발생된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하므로 잠정적 연체가능성이 있을경우에 해당됩니다.

 

햇살론 자격조건

대상자

직장/자영업 동일 3개월이상 근로 및 사업을 영위하고 소득확인이 가능한자

 

신용등급

연봉 3천만원 이하 1~10등급

연봉 3천이상 4천미만 6~10등급

 

대출한도

3천만원 이내 대환2천 생계자금 1천이내

 

취급기관

2금융권 상호금융사에서 진행하는 서민대출 상품

농협/새마을금고/수협/신협/산림조합/저축은행(신한저축,고려저축,대신저축,한국투자저축,국제저축,bs저축등등...)

 

대출금리

10%내외

(각상황별 금융사별 대출금리는 1%내외의 차이로 큰 차이는 없습니다)

 

햇살론 진행방법

햇살론을 진행하는 방법에 따라 승인률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정부의 보증지원 아래 취급지점의 자율적인 심사기준이 반영되어 대출이 실행되는 상품으로 취급지점에 따라 승인률에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자격조건을 갖추었다고 하여도 취급하는 금융사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수 있는데요 과거 햇살론을 주도했던 농협과 새마을금고로 너무많은 햇살론 신청자가 몰려 아무래도 경쟁률이 치열하고 승인률 또한 저조한게 사실입니다 최근 가장 높은 승인률을 보이는 곳은 저축은행 햇살론으로 취급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가능여부를 확인할수 있어 더욱 사람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햇살론 가능여부 및 대출금액 확인하기[바로가기]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가조회로 상담신청을 통해 가능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마무리

햇살론 및 대출상품을 문의하는 40%이상은 현재 연체중이거나 신용불량인 상태가 많습니다 앞서 이야기를 하였듯이 연체중인 상황에서 유일한 해결책은 개인회생입니다. 각종 매체에서 대출상품을 이야기하지만 실상은 단순한 구조를 보입니다. 연체가 발생되었다면 개인회생,신용회복이 유일한 해결책이고 연체가 발생되기전 잠정적 연체가능성이 있을 경우에는 채무통합을 통해 저금리로 대환을 하여야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햇살론은 어떠한 상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경쟁력있는 서민대출 상품으로 지긋지긋한 빚에서 탈출하고 싶다면 햇사론/개인회생 두가지의 제도적 상품으로 해결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