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 살 론

전자상거래 인터넷쇼핑몰 - 햇살론 대출과 상대적 접근성

전자상거래 인터넷쇼핑몰 - 햇살론 대출과 상대적 접근성

 

넓은 의미에서 전자상거래란 단어는 처음에는 단순한 온라인쇼핑이란 뜻이었으나 지금은 인터넷과 월드와이드웹기술에 의해 실현 가능한 비즈니스와 시장형성의 모든 양상을 의미하는 것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나날이 확대되는 전자상거래의 발전 추이에 반해 금융시장은 오히려 전자상거래 사업자의 대출규제를 더욱 강화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금융시장에서 전자상거래 사업자가 금융에 소외되는 가장 큰 이유는 빈번한 사업폐지에 있습니다.

타업종에 비해 사업자 개설 폐지가 빈번한 전자상거래는 금융사의 입장에선 채권회수의 불안함을 느껴 대출 실행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데요. 상대적으로 접근성이 용이한 서민금융 햇살론이 있어 포스팅 합니다.

햇살론의 기본적인 자격조건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링크를 확인하세요

햇살론 자격조건 (가이드라인)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진행에 있어 전자상거래 사업자가 가장 불리하게 적용받는 것은 사업 규모의 크고 작음에 차이는 있겠지만 소득신고와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지가 자택으로 되어있는 것입니다.

일정한 소득신고와 오프라인 매장이 따로 있는 규모가 큰 전자상거래 사업자의 경우에는 크게 무리가 될게 없지만 그렇게 못한 사업자가 많기에 소득부분부터 짚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은 소득이 많고 적음을 보는 것이 아니라 소득신고를 하느냐 하지 않느냐를 보는 것입니다. 만약 소득신고를 하지 않는 영세 사업자의 경우는 국민연금이나 지역의료보험 등을 통해 소득 대처가 가능합니다.



위 순서로 대출 진행을 하시나요?

금리가 저렴한 순서대로 나열을 하였습니다.

담보대출은 담보물건이 있어야 가능하고 은행은 자체기준의 까다로움 때문에 현실적으로 많이 힘든게 사실입니다.

일반적인 서민들이 기대해야 할 상품은 햇살론/새희망홀씨대출입니다.

기본적인 자격조건 파악 후 최대한 햇살론/새희망홀씨대출 기준에 들어가게끔 노력하여야 하며 부득이 2금융 사금융을 이용하셨다면 다시한번 바꿔드림론(전환대출)을 통해 저금리로 옮기셔야 합니다.

기준은 꼭 은행권 저금리 상품으로 잡으십시오.

노력한 만큼 금리는 낮아진다는 걸 꼭 명심하시고 서민금융 햇살론/새희망홀씨대출/바꿔드림론에 대한 포스팅을 아래에 올립니다.

본인의 상황에 적절하게 접목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성공사례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희망홀씨대출 성공사례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꿔드림론 성공사례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는 비상업적 목적으로 무료로 상담드리고 있습니다.

서민금융에 대한 정보공유의 장으로 서로 도움을 주는 장입니다.

상담이 필요하신 분은 상담툴을 통해 신청주시고

기본적인 에티켓 부탁드립니다.

필자의 글을 끝까지 읽지 않으시고 상업적 의도나 무턱대고 상담신청 주시는 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상담시간은 평일 9시 ~ 18시 가능합니다. **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시는 센스~~^^
추천클릭 한번에 많은 분들이 정보를 얻어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