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희망홀씨대출

새희망홀씨대출 자격 - 새희망홀씨대출 바꿔드림론 승인사례

새희망홀씨대출 자격 - 새희망홀씨대출 바꿔드림론 승인사례

자신에게 맞는 상품선택이 우선!

상담을 하다보면 앞․뒤 두서없이 새희망홀씨대출 진행가능 여부에 대해서만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상담문의자는 새희망홀씨대출 기준조건안에 들어가기 때문에 어느은행을 가야하는지, 또는 한도가 많이 나오는 은행은 어딘지부터 물어보시는데... 한가지 아셔야 하는 사항은 100명중 80명은 새희망홀씨대출 기본적 자격조건안에 들어가며 그 80명중 20% 미만이 대출실행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새희망홀씨대출은 햇살론과 달리 은행자체자금으로 운용되므로 타인에 비해 본인이 경쟁력이 있어야 대출실행 승인율이 높습니다.

최근들어 새희망홀씨대출 상담하시는 많은 분들이 본인의 고금리 대출을 새희망홀씨대출로 전환하고 남은 금액은 추가자금으로 쓰고 싶다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새희망홀씨대출은 본인에게 발생하는 한도에서 기대출금을 빼고 나가는 시스템입니다. 당연히 대출이 많은 분은 부결 날 가능성이 높으며 승인이 난다하더라도 소액으로 금액은 형성됩니다.

새희망홀씨대출은 생계형대출임을 아셔야하고 고금리의 대출은 전환대출(바꿔드림론)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새희망홀씨대출 가이드라인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꿔드림론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가이드라인을 확인 하시면 전체적인 내용 이해가 빠르실겁니다.

.......................................................................................................................................................

새희망홀씨대출을 문의하여 바꿔드림론과 새희망홀씨대출 중복 승인 난 좋은 사례가 있어 포스팅 합니다.

본인에게 맞게끔 잘 활용하세요!!

 승인사례

우리은행 새희망홀씨대출 800만원승인 바꿔드림론 700만원승인

직장인 4년근무

사대보험가입 연봉 1200만원

부채내역

햇살론600만원

현금서비스 600만원 (카드4장사용)

카드론 120만원

 승인후기

이분은 새희망홀씨대출을 받아 현금서비스(돌려막기)정리와 추가적인 자금융통을 계획으로 필자에게 문의를 주셨습니다. 이미 두군데 은행에서 새희망홀씨대출 부결이 난 상태에서 상담문의를 주셨고 부결사유는 연봉대비 부채과다 특히 현금서비스 돌려막기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럴 경우 현금서비스 돌려막기를 유지하거나 사금융으로 대출을 실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분에게 두 가지의 경우를 필자는 제시해드렸습니다.

현금서비스는 전환대출(바꿔드림론)에 해당사항이 없으니 대출이 가능한 2금융권이 있으면 대출을 실행해서 현금서비스를 정리하고 6개월 후 전환대출(바꿔드림론)로 진행하고 추가적인 자금은 새희망홀씨대출로 진행하자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필자의 다른 글을 읽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우리은행/신한은행 일부 지점은 햇살론/바꿔드림론은 보증상품이기 때문에 대출을 실행하더라도 새희망홀씨대출 실행 시 기대출 금액에서 제외를 시켜주는 사례도 있습니다.

이분도 2금융권 대출로 현금서비스를 정리하고 6개월 후 2금융권대출은 바꿔드림론으로 전환 후 새희망홀씨대출로 우리은행 800만원이 승인 난 사례입니다.

......................................................................................................................................................

 필자의 한마디

시선이 한곳에만 집중되어 있으면 다른 곳은 볼 수가 없습니다.

서민금융 햇살론, 새희망홀씨대출, 바꿔드림론

분명히 좋은 상품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적절하게 본인의 상황에 맞게끔 사용하셔야 이용이 가능하시고 승인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새희망홀씨대출 상담을 하다보면 바꿔드림론으로 전환대출을 실행해야하는 상황인데 새희망홀씨대출이 실행되기 어렵다고 말씀드리면 귀를 닫아 버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눈앞에 상황만을 모면하려 한다면 결코 계획적인 금융이용은 힘듭니다.

현재의 상황에서 내가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무엇인지 선택과 집중이 필요합니다.

필자는 불가능한 부분을 가능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최소한의 방향성은 제시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상담툴을 통해 상담신청 받고 있구요 상담이 많이 밀릴 경우 신청일자보다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블로그 상담은 무료로 이루어지며 많은 분들이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장입니다.

꼭 필요하신분들 상담신청하시구요 기본적인 에티켓 부탁합니다.

우리들의 목표는 저금리 서민금융임을 기억하세요!!

** 상담시간은 평일 9시 ~ 18시 가능합니다. **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시는 센스~~^^
추천클릭 한번에 많은 분들이 정보를 얻어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