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희망홀씨대출

새희망홀씨대출 - 이것만은 꼭 알고 진행하자

새희망홀씨대출 - 이것만은 꼭 알고 진행하자

새희망홀씨대출 진행을 많은 분들이 준비하고 계십니다.

여기저기에 새희망홀씨대출 기본적 가이드라인(자격조건)은 홍수처럼 넘쳐나지만 정작 나 자신은 대출조건에 포함이 되는지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 됩니다.

이번시간에는 새희망홀씨대출을 진행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이 꼭 알아야 할 핵심적인 내용을 기술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글을 읽으신 후에는 본인이 생각한 새희망홀씨대출과 현실적인 새희망홀씨대출은 다소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을겁니다.


 
새희망홀씨대출 꼭 알아두어야 할 사항

* 새희망홀씨대출은 대출이 많은 상태에서 추가적으로 대출을 실행해주는 상품이 아님

(최근에 가장 많은 분들이 오해하고 있는 부분...  본인의 고금리 대출을 새희망홀씨대출을 통해 갚고자 하시는데, 고금리의 대출이 있으시다면 바꿔드림론으로 전환하여야 함)


* 새희망홀씨대출을 원하는 100명중 60명은 기본적 자격조건에 포함되나 실제 대출은 30명 미만

(새희망홀씨대출 자격을 갖추더라도 100%대출실행이 될 것이란 생각은 금물, 햇살론과 달리 은행자체자금으로 운용되므로 심사기준 까다로움)


* 은행마다 기준점이 다를 수 있음

(지점의 대출한도 소진 등 여러 가지 사항으로 취급지점마다 심사기준 상이할 수 있음)


* 새희망홀씨대출 취급지점 상담원의 말을 100%신뢰하지는 말자

(새희망홀씨대출 진행에 있어 절대적인 결격사유가 아니라면 00지점에서 부결이 나고 타지점에서 승인 난 사례 다수 있음)


* 새희망홀씨대출은 취급하는 당사자의 장점이 많은 것보다 단점의 최소화가 승인율이 높다

(연봉3000에 현금서비스1000만원보다 연봉1500에 현금서비스가 없는게 유리함)


* 새희망홀씨대출 진행시 무턱대고 취급지점부터 방문하지말자

(새희망홀씨대출 진행에 앞서 미리 여러 은행에 전화를 걸어 새희망홀씨대출 취급여부와 사대보험이 가입이 안되어 있는 직장인일 경우 사대보험 미가입자도 가능한지 또는 재직이 짧을 경우 재직 00개월인데 가능한지 꼼꼼히 물어보고 서류를 준비하는게 유리함 은행에 따라서 재직 3개월/6개월/12개월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음)


새희망홀씨대출 가이드라인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희망홀씨대출의 가장 핵심적인 부분을 기술했습니다.

생각보다 쉽지만은 않다는걸 느끼셨을 텐데요. 필자가 드리고 싶은 말은 금융은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는 순간부터 본인과 멀어진다는 사실입니다.

은행권 대출이 최종 목적지임에는 틀림없습니다.

현재의 상황으로 새희망홀씨대출 진행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금리 서민금융을 받기위해 본인의 조건을 만들어가는게 계획적인 대출입니다.

............................................................................................................................................................

 국민은행 새희망홀씨대출 승인사례

국민은행 새희망홀씨대출 1000만원 승인  금리 10.21%

직장인 5년근무

사대보험 가입, 법인체회사 근무

연봉 2300만원

마이크레딧5등급


부채내역 

카드리볼빙 400만원

현금서비스120만원

새마을금고 담보대출 2000만원

............................................................................................................................................................

 승인후기

이분의 경우 새희망홀씨대출을 받는데 크게 무리가 없어 보였습니다. 아마도 일반적인 분들의 대출유형과 비슷하리라 생각이 들며 담보대출을 제외한 기대출금액이 연봉대비 50%미만임을 감안할 때 지점선택만 잘하면 무리없이 진행이 가능하리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담을 통해 크게 무리가 없음을 말씀드리는데 한가지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차량구매를 주중으로 계획중이었습니다.

캐피탈을 이용 2200만원 대출하여 차량을 구매할건데 새희망홀씨대출을 차량구매 이후에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2200만원이라는 금액을 대출받은 후에는 새희망홀씨대출이 힘들다는 사실을 말씀드렸고 새희망홀씨대출 승인후에 차량구매를 권하였습니다.

새희망홀씨대출은 본인의 연봉대비 부채가 많으면 진행이 힘들다는 사실을 아셔야합니다.


 필자의 한마디

일부 선진국에서는 “건물에서 불이 났을 때 10초간 생각 후 행동하라”라는 교육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는 비상 상황일수록 급하게 움직이는 것보다 냉철한 판단과 행동이 생존율을 높인다는 얘기입니다.

금융은 현실에 처한 최선의 방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계획적인 금융 컨설팅을 통해 서민금융에 한발 더 다가서야할 때입니다.

상담툴을 통해 상담신청 받고 있구요. 상담이 많이 밀릴 경우 신청일자보다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간혹 상담툴에는 구구절절하게 눈물나는 스토리를 적으시는데 정작 상담을 하면 남의 일처럼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블로그 상담은 무료로 이루어지며 많은 분들이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장입니다.

꼭 필요하신분들 상담신청하시구요! 기본적인 에티켓 부탁합니다.

우리들의 목표는 저금리 서민금융임을 꼭 기억하세요!


** 상담시간은 평일 9시 ~ 18시 가능합니다. **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시는 센스~~^^
추천클릭 한번에 많은 분들이 정보를 얻어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