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 융 상 식

현금수령자대출 무직자 무소득자대출 가장쉬운곳

 

안녕하세요 금융가이드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오늘은 직장및 사업을 영위하나 소득증빙이 힘든 현금수령자 및 무직자 무소득자 대출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금융권의 대출상품은 일련의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진행이 가능한데 재직 및 소득은 최소단위의 자격조건이고

직업의 안정성 및 소득기준은 금융권 선택에 있어 매우 중요한 척도가 됩니다.

소득증빙이 불가한 경우라도 대출진행이 안되는건 아닌데요 몇가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소득증빙이 불가한 경우엔 금융권 선택의 폭이 줄어드는건 어쩔수 없는 일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염두해두고 상품의 내용을 면면히 따져서 진행을 해야하고 무조건적인 저금리 상품위주로 포커스가 맞춰지면

오히려 2차적인 금융피해를 입을수 있는점 명심해야 합니다.

 

[현금수령자대출 무직자 무소득자대출 가장쉬운곳]

 

현금수령자 무직자 무소득자 대출가능 금융사 상품안내

 

은행권대출

시중 1금융권인 은행에서는 소득과 재직확인이 불가한 경우 현금수령자 무직자 무소득자 대출실행이 되는 상품은 없습니다.

있지도 않은 상품에 대해 필자가 이야기하는 이유는 현금수령자 무직자 무소득자를 대상으로 저금리로 대출진행이 가능하다는 대출광고가 너무나도 넘쳐나기에 이러한 사실을 미리 말씀드리고자 하는것입니다.

현금수령자일 경우 사대보험이 가입된 경우는 제외가 됩니다. 금융권에서는 사대보험이 가입된 경우 현금수령과 무관하게 소득과 재직확인이 가능하기에 이런 경우엔 신용등급과 재직/소득 큰 문제가 없다면 제반사항에 따라 은행권 대출진행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업체의 규모가 크고 사대보험이 가입된 경우 현금으로 급여를 수령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기에 예외적인 경우라 할수있습니다.

 

 

2금융권대출

제2금융권은 캐피탈,저축은행,새마을금고,농협,신협,보험사,증권사등을 말합니다.

이중 현금수령자 및 무소득자에 특화된 금융상품이 있는곳은 캐피탈이 대표적인 금융사입니다.

캐피탈중 현금수령자 무직자에 특화된 금융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롯데캐피탈의 레이디론은 신용카드의 사용실적이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이고 직장의 유무와는 상관이 없습니다.

동종 캐피탈의 무소득자 대출상품중 대출한도가 가장많은 상품으로 신용등급 7등급이하 부채비율이 너무 많지 않다면

대출이 용이한 상품중 하나입니다.

 

 

롯데캐피탈 사파이어론

롯데캐피탈의 또다른 현금수령자 및 무직자 대출상품은 사파이어론입니다.

레이디론이 여성특화 대출상품이라면 사파이어론은 남녀동일 진행이 가능한 상품으로 소득증빙이 불가한 경우

사용이 용이한 상품입니다.

 

 

BNK캐피탈 무담보 아파트론

 

기존 BS캐피탈이 BNK캐피탈로 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상품의 구성및 자격조건은 기존과 동일하고 단순 사명이 변경되었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BNK캐피탈의 무담보 아파트론의 경우

재직 소득과 무관하게 자가 혹은 부부명의의 시세 7천이상의 아파트가 있는경우 무담보로 대출이 진행되는 상품으로

한도적인 부분에서 3천만원까지 대출지원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동종 캐피탈 및 저측은행에서도 무담보 아파트론이 있으나 BNK아파트론이 타의 추종을 불허할만큼 좋은조건을 제시합니다.

 

 

3금융대출

2금융권의 현금수령자 및 무소득자 대출은 신용등급이 맥스 7등급 이하인 경우에만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 캐피탈을 이용하고 있거나 부채가 과다한 경우에는 대출진행이 불가한 경우가 있는데 그럴경우 3금융대출이 가능합니다. 흔히 3금융이라함은 대부업체를 말하는데 러시,산와,리드,웰컴등을 말합니다.

이중 러시와 웰검의 경우 저축은행을 인수하여 각각 저축은행이 있으나 현재는 대부업상품과 저축은행 상품은 별개로 진행됩니다.

대부업체 대출은 통상 금리가 법정최고금리인 34.9%를 적용받습니다. 기존에 대부업사용을 하지않았을 경우 신용등급이 다소 낮아도 대출대상에 포함되고 현금수령자 무직자인 경우에도 신용상에 특별한 문제가 없으면 대출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문제는 높은 금리와 대출금액인데 대부업대출금액은 현금수령자일 경우 300만원으로 통상 책정되니 급한자금이 아니라면 사용을 자제하는것이 좋습니다.

 

 

현금수령자 무직자 대출 쉽게 받는방법

현금수령자 및 무직자 무소득자가 대출을 쉽게 받는 방법은 자신에게 가장 최적화된 금융상품을 찾는것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금융상품중 자신은 어느 금융사에 맞는지를 확인하는 방법은 어려가지가 있습니다.

직접 금융사에 전화를 걸어서 일일이 확인하는 방법과 수탁법인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모델을 제시받는 것입니다.

필자가 생각하는 가장 쉬운방법은 여러 금융사와 위수탁 계약을 체결하여 대출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맞는 모델을 제시하는 업체를 선택하여 진행하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곳이 "에프케이 크레딧"입니다.

대출관련 여러 정보를 습득하였다면 익히 아실만한 업체인데요

금융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여기저기 서류접수를 남발하여 2차적인 금융피해를 보는 사례를 막고

안전하게 2금융권의 대출상품을 비교하여 진행하기에 자신에게 가장 맞는 상품을 선택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2금융대출 금리비교 대출가능금액 확인 클릭 ]

2금융권 대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위에 링크한곳을 이용하여 신용도에 영향없이 가조회를 통해 가능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가지 당부할 내용은 시중 금융권의 대출상품중 현금수령자 무직자 무소득자를 대상으로 실행되는 금융상품은 한정적입니다.

있지도않은 은행권의 대출상품을 유도한다거나 정부정책성 자금을 빌미로 대출권유를 할경우는 조심하세요

정부정책성 자금은 햇살론과 새희망홀씨대출이 대표적인데 두 상품 동일 현금수령자 및 무소득 무직자의 경우 대출대상에서 제외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