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 융 상 식

한국이지론대출 맞춤대출"한눈에 서비스" 안전하고 최적화된 금융상품 찾기

 

안녕하세요 "금융가이드"입니다.

오늘은 한국이지론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조금은 생소하신 분들을위해 한국이지론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자세한 내용을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이지론은 불법사금융과 금융피해를 막기위해 설립한 사회적 기업입니다. 한국이지론은 대출의 방향을 정확히 잡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대출중개로 나에게 최적화된 금융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국이지론은 금융감독원의 후원과 은행등이 공동 출자하여 사회적기업이 운영하는 방식으로 믿고 안전하게 금융상품을 이용할수 있습니다.고객의 입장에서 금융회사를 여기저기 문의를 할 경우 신용등급 하락과 2차적인 금융피해를 볼수가 있는데 한국이지론 맞춤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금융회사를 여기저기 문의할 필요없이 직장이나 집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대출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이지론 맞춤대출 서비스 이용시 현재 본인의 상황에서 가능한 대출상품을 나열하여 본인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제시하여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합니다.

사회적 기업인 한국이지론은 일체의 상담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고 상담은 인터넷 혹은 전화를 통해 전국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눈에 서비스" 장점

한눈에 서비스는 한국이지론의 맞춤형 대출정보의 새로운 브랜드명입니다.

한눈에 서비스는 고객을 보호하는 공적대출 중계 사이트로 일반적인 대부중개업체와는 성질이 달라 대출사기및 불법적인 대출피해를 줄여줍니다.

한국이지론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인전한 사회적기업이며 금융감독원과 은행이 공동출자한 기업입니다.

인터넷과 전화상담으로 자신에게 최적화된 금융상품을 제시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암호화 처리로 안전하게 금융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기타 금융권과 달리 무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특정상품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한국이지론 "한눈에" 맞춤대출 절차 흐름도

 

 

한국이지론 "한눈에" 이용방법

이용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전화상담방법 : 전국 1644-1110

 

전화상담시 기본적인 인적사항,직업 소득 및 신용상태 부채현황등을 미리 파악해두면 상담이 쉬워집니다.

 

인터넷 신청방법

한국이지론 홈페이지 방문 후 CSS 맞춤대출 신청을 하면 됩니다. 제사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한국이지론 제휴금융회사

 

 

한국이지론 이용수칙

 

대출을 필요로 하는 당사자의 신용도가 좋고 직군이 우량하여 주거래 은행을 통해 얼마든지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한 경우라면 한국이지론을 이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각각의 사유로 은행대출이 힘든 경우 주거래은행에서 마이너스 통장 및 신용대출이 불가한 경우 시중 16개 은행을 다 돌아보아도 결과는 마찬가지 입니다.

이런경우 2금융,3금융대출의 유혹에서 벗어나기가 힘듭니다. 혹은 대부업체 대출마져 거절난 상황이리면 내가 모르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대출이 존재 할 것이라는 믿음에 여기저기 문의를 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한국이지론을 이용한다면 대출사기로 부터 보호를 받을 수 있고 자신에게 최적화된 금융상품의 소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제반사항이 안좋을수록 한국이지론을 꼭 기억해두세요!!

 

 

한국이지론을 표방한 대출사기 기승

 

한국이지론은 가장 큰 핵심포인트는 영리를 주목적으로 하지않는 공적 중개기관이라는 것입니다.

인터넷 및 각종 매체의 대출관련 홍보글이나 광고르 보면 저마다 저금리를 내세우거나 중개업체의 경우 불법적인 형태가 난무합니다. 분명히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은 한국이지론은 통상적인 중개사이트와는 차별화된 사회적기업이라는 것입니다.

혹여 한국이지론을 표방한 사이트에 잘못된 접속으로 피해를 볼수있어서 사이트 접속방법을 안내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한국이지론을 검색하고 바로가기를 통해 한국이지론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됩니다.

 

한국이지론 핵심포인트 및 장점

 

1. 사회적 기업으로 안전하고 신뢰감이 가는 업체입니다.

시중은행의 공동출자와 금융감독원이 후원하는 업체로 영리적 목적이 아닌 금융건정성에 기반을 둔 무엇보다 안전한 중개사이트입니다.

 

2. 공적중개사이트로 불법적인 대출로부터 보호를 받울 수 있는 안전한 보호장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3. 대출신청 및 상담의 간소화로 전화상담 치 인터넷으로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자사 상품의 우수성만 홍보하는 금융권의 상품과 달리 자신에게 최적화된 상품의 나열 및 선택을 본인이 직접 할 수 있습니다.

 

5. 한국이지론을 통한 대출 실행시 금리인하 효과가 있습니다.

은행대출의 경우 0.2%~0.5%인하 제2금융권의 경우 최대5%에 달하는 금리인하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