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 종 리 뷰

몸에좋고 맛도 좋은 발포비타민 C "비타하임"

 

 

 

발포비타민 C "비타하임"

 

오늘은 아침부터 발포비타민 C "비타하임" 한잔으로 시작합니다.

와이프가 신사의 품격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장동건이 마시는 비타민이라고 사왔는데요.

드라마에서 장동건은 독일제품의 발포비타민을 마시지만 전 장동건이 아닌지라 그냥 "비타하임" 마시라네요ㅜㅜ

그냥 비슷한 발포비타민 C "비타하임"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저도 장동건이 마시는 똑같은 제품을 마시고 싶지만 그건 비싸고, 시중에 잘 안판다고하네요 ㅎㅎ

그래서 요놈은 올리브영~이라는 샵에서 데려왔다고 합니다^^

이거라도 마시고 오늘의 비타민을 보충하고 일과를 시작해봅니다..

 

발포비타민C 비타하임의 겉표습니다^^

 

뒷면에는 영양 · 기능정보, 복용방법이 적혀있구요..

20정에 5,000원주고 데려왔습니다.

 

생수200Ml를 컵에 담고

 

물에 넣어 비타민이 녹는 모습을 생생하게 동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비타민을 넣고 10초 정도지나니 비타민에 물에 떠오릅니다.

이게 다 녹을때까지 기다립니다.

 

이제 비타민물이 완성되었습니다^^

색깔이 환타 파인맛과 비슷하게되었네요.ㅎㅎ

향도 비슷합니다.

 

비타민물의 맛은 음....

정말 환타 파인맛 김빠진 맛입니다.ㅎㅎ

적절한 표현인지 모르겠지만, 그맛 말고는 비슷한 맛이 없습니다.

오늘은 비타민물 한잔으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해봅니다!!

오늘도 모두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