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 종 리 뷰

뽀로로 범퍼카 개봉기^^

 

 

 

 

뽀로로 범퍼카 개봉기^^ 

 

오랜만에 아기 장난감 개봉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더운 여름 아들을 계속 안고있으니 아들도 와이프도 힘들어해서 장난감으로 분리시키고 움직임을 주었네요.ㅎㅎ

이제 기기 시작한 아들이 범퍼카를 잘 따라다니며 노네요^^

 

 

마트에서 급히 데려온 뽀로로 범퍼카 모습입니다^^

 

3개월이상 가지노 놀 수 있는 장난감이죠^^

우리 아들은 5개월 입니다ㅋㅋㅋ

 

 

와이프가 꼭 확인하는 안전마크고 확인하고 데려왔습니다.

한국제품이면 좋겠지만 아이들 용품 대부분이 중국제품이라 좀 씁슬하네요..ㅠㅠ

 

 

박스를 뜯으니 뽀통령이 범퍼카를 타고 있습니다.^^

 

 

건전지도 동봉되어 있으니 건전지를 넣고~~~

건전지 들어있는 장난감이 좋더라구요..ㅎㅎ

가끔 장난감만 사오고 건전지가 없어서 하루 이틀 방치해 두었다가 가지고 노는 경우가 있었거든요^^;

 

뽀로로 범퍼카 보딧위에는 저렇게 새가 한마리 들어있어요^^

과연 저 아인 무엇을 하는 아이인지 궁금하네요..

 

ㅋㅋ 전원을 켜보니 새가 뱅글뱅글 돌면서 공놀이를 하고있어요

 

이쯤에서 동영상 한번 구경하시구요~~~~^^

 

 

뽀로로 범퍼카 전면^^

멋쟁이 뽀통령이 우리아이를 즐겁해 해주리라 믿습니다!!

 

 

 

뽀로로 범퍼카 측면^^

측면도 멋스럽죠??

앞,뒤 짱구인 뽀로로가 부럽군요ㅎㅎㅎ

 

뽀로로 범퍼카 후면^^

후면은 별로 볼껀 없으나 전원을 켜서 저 후면에 있는 비상등이 깜박깜박거립니다.

 

이상~~~~

뽀로로 범퍼카 개봉기였습니다.

아이가 처음에는 무서워 하더니 일주일 후 잘 따라다니면 뽀로로 범퍼카를 아주 사랑해주십니다..ㅎㅎ

장난감이 비싸도 아이가 잘 놀면 대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