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꿔드림론(캠코)

저금리직장인대출 저금리대환대출 BEST 금융상품 추천

 

안녕하세요

금융에 다양한 정보를 발빠르게 전하는 금융가이드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오늘은 저금리직장인대출과 현재 고금리대출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저금대대환대출 상품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신용관리 대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돕고자 상품의 자격조건 추천금융사 및 활용방법등 현실적인 대안책에 대해 정보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장먼저 짚고 넘어갈 부분은

대출상품의 좋고 나쁨이 아닌 현재 본인의 금융상태가 어떤지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금융관련 다양한 정보를 장문의 글을 통해 이야기를 하여도 정작 본인에게 맞지않는 상품은 어쩔 도리가 없습니다.

통상 대출을 문의하는 30~40%이상은 현재 연체중이거나 신용불량 등록이 되어있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금융권의 대출상품은 연체가 발생된 시점부터 대출이 금지되고 듣보잡의 대출상품이 모든걸 해결해줄거라 기대해보지만 실상의 내용을 면면히 따져보면 자본금이 부실한 대부업체가 주류를 이룹니다. 또한 듣보잡의 대출상품이 이것저것 조건 따지지않고 마냥 대출금을 풀 것 같지만 금융사는 철저히 영업이익을 우선으로 하므로 채권회수의 안정성이 없으면 대출실행을 하지않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지금부터 저금리직장인대출과 대환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실행 1단계

각각의 상황이 다 다르기 때문에 고정된 시각으로 한가지 상품을 이야기하긴 힘듭니다. 우선 1차적으로 저금리직장인대출을 원한다면 주거래은행을 통한 마이너스통장 및 신용대출 상품을 알아봐야 합니다. 너무 원론적인 이야기 같지만 신용상의 특별한 문제가 없고 부채비율이 낮다면 은행대출이라 하여 크게 두려워할 내용은 아닙니다. 연봉 2~2500만원 이상 신용등급 5등급 이상이라면 은행의 문을 두드리는게 가장 선행되어야 합니다.

 

 

 대출실행 2단계

재직직군이 우량직군이 아니고 소득대비 부채비율이 높아 은행대출이 부결되었을 때는 서민대출 상품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가장 잘 알고있는 대중적인 서민대출 상품은 햇살론,새희망홀씨대출이 있습니다. 각각 장단점이 있지만 서민대출 상품을 이야기할 때 실행률이 높은 상품이 가장 좋은 상품입니다. 현행 은행권에서 시행하는 서민대출 새희망홀씨대출의 경우 대출발생률이 너무나 저조해서 실효성의 논란이 될만큼 도움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서민대출은 저신용, 저소득자를 대상으로 실행되는 상품이기에 정부보증대출이 아닌 은행자체자금으로 운영되는 새희망홀씨대출의 경우 리스크 관리차원에서 엄격한 심사기준이 반영됨은 어쩔수 없습니다.

정부와 금융당국이 서민대출 활성화에 은행이 한몫하라고 압박을 주지만 툭~터놓고 은행의 입장에선 부실율이 높은 새희망홀씨대출이 반가울리 없습니다.

 

 

대출실행 3단계

햇살론을 주목하라!

서민대출을 이야기함에 있어 햇살론을 제외시키곤 이야기를 할수 없습니다. 실효성 및 대상범위등 햇살론을 대체할만한 상품이 없을정도로 서민대출을 대표하는 브랜드입니다.

햇살론은 새희망홀씨대출과는 다른 상품특징을 보입니다. 가장 큰 것이 햇살론은 정부의 보증서 발급으로 진행되는 보증부대출입니다. 쉽게말해 햇살론 보증비율 95%일 때 1천만원 대출실행시 정부가 950만원에 해당하는 보증을 서고 50만원에 해당하는 금액만 취급지점에서 책임을 지는 방식입니다. 이러한 이유에 햇살론을 취급하는 금융사는 리스크를 최소화 하여 대출실행이 이루어지므로 현행 가장 활발하게 진행되는 서민대출 상품으로 사람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햇살론의 상품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햇살론대상자

직장인/자영업 3개월이상 지속적 근무 및 소득증빙이 가능할 때

 

신용등급

1~10등급 연봉3천만원 이하

6~10등급 연봉3~4천만원

 

대출종류

대환대출 최고3천만원 이내

생계자금대출 최고1천만원 이내

사업자금 최고 2천만원 이내

3천만원 이내 지원가능

 

대출금리

10%내외(금융사별 개인의 신용등급별 차등적용 1%내외)

햇살론 취급금융사

 

새마을금고,신협,농협,수협,산림조합,저축은행등

2금융권인 상호금융사에서 취급을 하고 캐피탈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햇살론 대출방법 및 승인률 높은곳

햇살론은 정부의 보증지원아래 대출이 실행되는 방식이나 취급하는 금융사에 따라서 승인률은 많은 차이를 보입니다.

동일한 조건을 가진 사람이 어느곳을 선택하여 진행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다르게 나올수 있는데요 한곳의 취급지점에서 마냥 퍼주기식으로 대출이 발생될수 없고 경쟁적으로 특정 금융사에 많은 사람이 몰릴 경우 심사기준이 엄격할 수밖에 없습니다. 일반적인 금융권의 대출상품이 절대적인 평가치에 의한 대출진행 방식이라면 햇살론은 기본적인 자격조건을 갖춘상태에서 생대적인 개념의 대출이 진행됩니다. 햇살론 취급지점에 따라 자유로운 심사기준이 반영될수 있으므로 승인률 높은 금융사를 선택해야 하지만 금융상품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승인률높은 햇살론 취급지점을 찾기란 쉽지않습니다.

과거 햇살론이 농협/새마을금고에서 주류적으로 상품이 판매되었는데 현재는 다소 실행률이 저조합니다. 부실율이 높아지고 너무 막대한 자금을 실행하여 어느정도 피로도가 쌓여 진행률이 저조하고 새롭게 저축은행 햇살론이 높은 승인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더욱, 햇살론 진행을 위해 취급지점을 방문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신용도에 전혀 영향이 없도록 가조회로 가능여부를 알 수 있어 많은 사람이 몰리고 있습니다.

햇살론 가능여부 및 대출금액 알아보기[바로가기] 간단한 정보입력으로 상담신청이 이루어지고 상담원과의 1:1비공개 상담으로 대출가능여부를 확인할수 있으므로 도움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진행절차

 

햇사론 진행은 최소 수일에서 일주일정도의 소요기간이 필요합니다.

당일대출은 불가하고 취급지점에서 대출가능여부를 확인후 서류접수를 하고

보증재단을 통해 보증서가 발급되어야 최종 대출이 실행됩니다.

 

 

 

햇살론 진행불가한 경우

 

연봉4천만원을 초과하는 자

 

신용불량자 및 개인개인, 연체중인자

 

핸드폰연체 및 보증서발급에 문제가 있는 경우

 

무직자,전업주부 및 소득, 재직확인이 불가한 경우

 

과도한 연체이력을 보유한 경우

 

고금리대출 3천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보증대출을 이미 받은 경우

 

소득대비 부채비율 40%를 초과하는 경우

 

 

대출실행 4단계

햇살론 진행 불가한 경우 현실적 대안책

 

많은 서민들은 저신이 보유한 고금리대출 및 카드사용금액을

햇살론을 통해 대한대출 및 생계자금 지원을 원합니다.

고금리대출이 잔존하고 현금서비스, 카드론대출이 많을 경우

은행대출 및 2금융권인 캐피탈대출 및 대부업체 대출마져 막혀

현실적인 대책강구가 어려울 경우 햇살론은 유일한 해결책이 될수

있는 상품이나 위의 햇살론 대출불가한 경우와 같이 서민대출 햇살론을

통해 지원을 받울수 없는 경우에 봉착할 경우엔 실상 현행 금융권의

대출상품으로 저금리대출을 받을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햇살론을 문의하는 30%이상은 이러한 경우에 처해있는데 이럴 경우

개인회생이 유일한 해결책입니다. 여기저기 대출문의를 통해 추가대출 및

대환대출을 기대하지만 햇살론을 제외한 저금리로 대환대출 및 생계자금이

추가로 가능한 대출상품은 없으며 고금리대출로 고통 받고 있다면 가장

현실적인 대안책은 개인회생을 통해 이자를 면제받고 원금의 최고 90%까지

탕감 받을수 있는 개인회생으 유일한 해결책이 될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을 고민하는 상당수는 개인회생으로 인한 금융권 사용에 제한 및

금융낙오자로 평생 자신의 발목을 잡을 것으로 알고 있으나 개인회생은

채무자와 채권자의 쌍방 이익을 도모하고자 법원의 제도절인 절차를 통해

중재하는 제도입니다.

개인회생은 잠정적인 연체가 발생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도 신청이 가능하므로

연체가 발생되기 전에 신청을 하는 것이 좋으며 개인회생 신청후에는 빚독촉,

채권회수등 금융사의 대출금 독촉으로부터 해방될수 있습니다. 신청즉시 법적으로

채권회수에 대한 전화가 금지되고 일련의 절차를 거쳐 변제계획안이 제출됩니다.

개인회생 1:1 비공개 무료상담 가능한곳[바로가기]

 

개인회생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다면 두가지 항목에 대해서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첫째는 자신의 고금리대출을 저금리로 대환할수 있는 방법(햇살론대출)이 있는가와 고금리대출을 정상적으로 상환할 능력이 있는가를 정확히 따져봐야 합니다. 통상적으로 개인회생을 신청하는 경우는 스스로 대출금을 어떻게든 완납하려 하나 이런저런 사유로 연체금이 발생되어 지속되는 대출금독촉에 시달리다 결국에는 개인회생 신청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개인회생은 연체가 발생되기 전에도 신청이 가능한 제도이므로 필히 잠정적 연체발생 가능성이 있을 경우엔 위 무료자문이 가능한 법무법인을 통해 무료로 가문을 받아보고 현재 자신에게 개인회생이 장점으로 작용할수 있는지 혹은 개인회생 신청이 가능한지 신용도에 영향을 받지않고 내용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 절차안내

 

개인회생은 위와같은 복잡한 절차를 통해 진행이됩니다. 서류준비와 절차로 인해 개인이 직접 법원을 통해 신청할 경우 다소 어려움이 있으며 기간또한 길어지고 한번 개인회생 신청을 잘못하여 진행이 불가한 경우 다시금 진행할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 필히 무료상담이 가능한 곳을 선택하여 자문을 받아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