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 행 정 보

부산 동래구 온천천 축제

즐거운 지난 토요일에 가족들과 함께 온천천 축제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나들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하지만 저녁에 집에 들어오면 좀 피곤하다는 사실ㅋㅋㅋ 다들 공감하시죠? (푸하하)

그럼 오늘은 부산 연제구 온천천 축제 사실 올려드릴께요~~~

 

 

역시 축제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먹거리겠죠??^^

비싸긴 하지만 축제에서 맛보는 핫도그~~ 맛납니다~~ㅎㅎ

 

부들부들 맛있는 국화빵!!

 

유채꽃이 활짝 피어있네요..

 

축제때 풍물놀이 할 아이들이 순서에 맞춰 대기중입니다.

 

요즘 아이들은 못하는 것도 없네요.. 기타까지 치면서 노래도 부르고...

우리 아들도 저렇게 많은 경험을 하면서 커야할텐데요..ㅎㅎ

 

뭔 부스들이 저렇게도 많은지 한참을 구경했지만 결국 전부 상술~~~~^^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드는 비누방울 놀이 사진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신나서 노는데 저도 같이 놀고싶던군요..ㅎㅎ

저도 아직 어린가봐요ㅋ 

튤립도 활짝 피어있데요..

정말 봄에는 어디를 가도 이쁜 꽃들이 많아서 좋아요^^

 

진주 남강 유등축제에 가면 많이 볼 수 있는데 요것들이 여기에 소심하게 자리를 잡았네요

 

돌다리 너무 이쁘죠?

 

철쭉도 봄을 알려주려고 활짝 피어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