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 행 정 보

전남 강진 주작산 산행

이번주도 역시 산행을 다녀오신 아버님 사진을 제가 포스팅 하겠습니다^^

정말 산이 험해서 힘드셨다고 하시는데요.. 사진만 감상하는 저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산입니다^^

저는 토요일에 온천천 축제 다녀온것도 많이 힘들어서 일요일에는 푹 쉬어야했습니다.

봄꽃이 절정에 이르렀는데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꽃나들이 많이들 하셨는지요?^^

주말은 푹쉬고 월요일을 시작해야하는데ㅋㅋ

주말에 나들이 다니는게 더 힘들다는 생각이 문뜩 듭니다ㅋㅋ

그래도 다들 주말만 바라보고 일주일을 버틴다죠?

벌써 월요일이 지나고 화요일입니다.

어제 활기찬 일주일의 시작을 했으니 오늘도 쭉~~~ 화이팅합시다!! 주말을 위하여^^

 

 

▶산행지/ 전남 강진 주작산△428m 암릉산행

▶위 치/ 강진군 신전면 수양리

▶날 씨/ 맑음

▶산행시간/ 5시간30분

▶산행코스/ 오소재(해남 옥천면에서 북일면 넘어서는 고개) - 첫 암봉 - 362m봉 - 401.5m봉 -억새군락 - 암릉지대 시작 - 412m봉 - 427m봉 -작천소령 삼거리 - 주작산(428m) - 수양관광농원 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