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 살 론

러시앤캐시 VS 미즈사랑 대부업체 사용후기 추가대출 햇살론대출조건 서민대출 최종목적지

 
 

금융상품은 정부의 정책에 의해 많은 부분이 변동됩니다.

가계부채 증가와 부실율에 따라 정부는 고금리대출을 규제하고 서민금융정책으로

대출건전화에 힘을쓰고 있습니다.

과거에 비해 금융권의 대출이자는 많은 부분 수정이 되어 금리가 낮아졌습니다. 불과 몇해전만 해도 러시앤캐시를 포함 대부업체 금리는 연금리 60%를 넘었습니다. 해마다 금리가 인하되어 현재 대부업체 금리는 34.9%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외국 선진국의 금융상품에 비해 높은 금리를 유지하는 것은 사실이나 많은 부분 인하되었음은 인정할 부분입니다.

 

러시앤캐시 VS 미즈사랑 대부업체 사용후기 추가대출 햇살론대출조건 서민대출 최종목적지

 

정부와 금융당국은 조금의 금리라도 낮추기 위해 금융회사와 대출을 필요로하는 고객의 유통구조를 단순화 하여 금리를 낮추고자 하였습니다. 은행권의 신용대출 영업인이 사라지고 캐피탈 또한 다이렉트론이라는 고객과 금융사의 직통 방식의 구조로 중간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대출영업인을 없애고 이에 금리를 인하하는 방식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금융권의 대출은 1금융 은행부터 2금융(캐피탈저축은행) 사금융등 순차적인 개념이 있습니다. 고금리를 기조로 하는 사금융의 경우 은행권 대출이 힘든 사람들이 소액의 대출이 필요할 경우 주로 이용을 합니다. 법정 최고금리를 유지하는 사금융의 대출 특성상 부실율이 은행보다 높을 수밖에 없는 구조임에도 오히려 부실율은 사금융권보다 상위개념의 금융사인 저축은행이 더 높게 나타납니다.

 

국내 대부업체(사금융)의 메이져 회사인 러시앤캐시의 경우 부실 저축은행을 인수하여

OK저축은행으로 새롭게 출발 장기적으로 대부업이 아닌 저축은행으로 변모를 꽤하고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상품내용

 

러시앤캐시 최고히트상품 누구나 무상담300대출

직장 유무와 상관없이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정상 상환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3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한 대출상품

러시앤캐시 대출상품중 최고이 히트상품이고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출상품

 

대출 한도와 금리

최대 300만원까지(최소100만원~최대300만원)

34.9%(연체이자율 34.9%)

 

상환방법 및 대출기간

* 자유상환방식:3

* 원리금균등상환방식 : 2

* 상환방식은 당사 기준에 따라 정해지며 정해진 상환방식은 변경불가

* 계약기간중 일부 또는 전액 중도상환이 가능하고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제출서류

대출거래계약서 작성

 

제외대상

* 대학생

* 본인명의 휴대폰 미소지고객(, 홈페이지 이용의 경우 범용공인인증서 소지고객 가능

* 중개업체 및 한국이지론 접수고객

 

 

러시앤캐시 직장인 신용대출

대상고객

*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대출 상품

* 일정한 소득이 있는 직장인(현금 수령자도 신청가능)

 

대출한도와 금리

* 최저100만원~1000만원

* 대출금리는 법정최고 이자율 34.9%이내(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 차등적용)

 

상환방식

* 자유상환방식 3년이내

 

필요서류

신분증사본 원초본,재직 및 소득증명서류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러시앤캐시 자영업자대출

대상자

사업체를 운영하는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주

 

대출한도와 금리

* 최저100만원부터 최고1000만원까지

* 대출금리 연34.9%이내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 연체금리 34.9%이내

 

상환방법

자유상환방식 3년내

 

필요서류

신분증사본, 원초본,재직 및 소득증명서류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전문직 대출

 

대상자

* 전문직,상장기업,외감법인에 근무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대출상품

* 전문직 종사자 및 외감법인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행

* 전문직 종사자가 아닐경우라도 직장인 신용대출로 신청가능

 

상환방식

자유상환방식 최대3년내

 

필요서류

신분증사본, 재직 및 소득자료, 원초본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러시앤캐시 이용수칙

각금융사는 대출상품을 출시할 때 주력상품이 있습니다.

러시앤캐시의 경우도 다양한 상품이 존재하지만 주력상품은 무상담 누구나300대출입니다. 직장인,자영업,전문직의 경우 신용등급과 부채비율이 높지않다면 굳이 대부업체인 러시앤캐시를 사용할 필요가 없고 러시앤캐시 또한 이부분을 정확히 인지하고 툭 터놓고 이야기를 해서 상품종류에 대한 구색만 맞췄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직장인,전문직의 경우라도 부채상환비율이 높거나 신용등급이 상대적으로 낮을 경우 은행권대출, 또는 캐피탈 대출이 힘든 경우가 있는데 이럴경우엔 대상범위와 기준조건이 넓은 러시앤캐시 대출이 용이합니다.

 

 

 

여성특화대출 미즈사랑

 

미즈사랑은 러시앤캐시와 더불어 국내 대부업체를 대표하는 메이져 대부업체입니다. 러시앤캐시가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실행되는 대출상품이라면 미즈사랑의 경우 여성에게 특화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자/여성특화 대부업체 상품입니다.

 

미즈사랑

 

대부업체의 특성상 기존 사금융 사채라는 이미지와 고금리대출이라는 여러 가지 사항으로 쉽게 접근하기가 힘듭니다. 특히 여성/여자의 경우엔 더욱 가슴떨리는 일입니다. 이러한 대부업체의 불편사항을 없애고자 여성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미즈사랑입니다.

100%여성상담원의 친절한 안내와 누구에게 말하기힘든 대출사용에 대한 100%비밀보장이 되는 대출방식으로 신용도에 전혀 영향을 주지않고 가능여부를 그 즉시 확인하고 대출실행이 되는 시스템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미즈사랑 여성특화대출 가능한도 확인하기[바로가기]

 

 

전화상담 및 공인인증서를 이용한 인터넷 대출이 가능하고 기본적인 상담과 정보입력만으로 대출가능 금액을 그 즉시 알 수 있는 신속한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미즈사랑 홈페이지를 통해 대출가능 금액 및 이자계산 월불입금을 알 수 있습니다.

 

 

미즈사랑 100만원 대출실행시 예시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이자율은 차이가 날수 있으나 통상 대부업체의 이자적용 34.9% 적용시 1년 예시

 

 

미즈사랑 주력상품 여자누구나300대출

현재 금융권에 연체가 없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능한 300만원대출

여자들에 한해 대출이 실행되는 여성특화대출상품

 

대출한도와 금리

최소100만원부터 최대300만원까지

34.9%이내 연체이자율 34.9%이내

 

대출상환방식

자유상환방식 최대3

 

제출서류

대출거래 계약서

 

제외대상

대학생

본인명의 휴대폰 미소지자 단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범용공인인증서 소지고객 가능

 

 

 

미즈사랑 사용후기

직장 취업을 준비하는 전업주부00씨는 매월사용하는 신용카드대금 현금서비스,리볼빙등 계속적인 돌려막기를 유지하다 신용카드사의 사용한도가 줄어들어 더 이상 돌려막기를 유지할 수가 없었습니다. 신용카드 총사용금액 400만원에 달하는 금액, 크다면 크고 적다면 적을 수 있는 금액이지만 매달 들어가는 생활비와 카드사용금액을 감당할수 없어 고민하던중 미즈사랑 대출 여자누구나300만원을 실행하고 카드사용금액의 대부분을 정리하였습니다.

법정 최고금리 34.9%를 적용받아 매월 10만원에 달하는 이자를 부담해야 했지만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미즈사랑 대출의 특성상 직장을 구하면 빨리 중도상환할 계획으로 급한 불부터 끄자는 생각에 대출실행을 하였습니다. 다행히 신용카드 연체이력이 없어 미즈사랑 대출실행이 가능하였고 또한 추후 대출금을 완납시에 신용점수 또한 상승한다는 점을 알고 대출실행 후 5개월 이내 상환할 계획을 잡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대부업체 러시앤캐시 미즈사랑 이용방법

 

각각 개인의 상황은 틀리지만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대부분의 경우 대출실행에 대한 시간적인 부분과 대출기준조건 완화등의 이유로 고금리 대출임에도 사용을 하게됩니다. 합리적인 대부업체 사용은 상환기간을 짧게 가져가는 것입니다. 현행 금융권에서는 연체가 발생될시 신용정보가 공유되어 모든 대출이용이 제한됩니다. 이러한 급박한 상항에 단기소액자금의 융통 목적으로 대부업체 사용은 분명 해답이 될수 있습니다. 단 고금리대출임에 장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높은 이자를 부담해야 하므로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이점을 살려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대환대출 또는 중도상환을 하여야 합니다.

통상 대부업체를 이용할 경우 상위개념인 캐피탈로 갈아타기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캐피탈의 평균금리 25%정도임을 감안하면 크게 실익은 없습니다. 또한 캐피탈 대출의 경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과 중도상환수수료(최대4%)임을 감안하면 실상 300만원을 대출할 경우 중도상환수수료를 지불하면 대부업체랑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

가장 합리적인 대환방법은 서민대출의 대표브랜드인 햇살론을 통해 대환대출을 하는것입니다.

햇살론의 경우 고금리대출(20%이상)캐피탈,대부업체등에서 빌린 대출을 일정기간(3개월정상 상환)을 사용할 경우 대환대출의 기회가 생깁니다. 대환대출 뿐 아니라 추가적인 생계자금까지 지원가능한 상품으로 필요에 의해 대부업체 캐피탈등 대출을 받았다면 일정기간이 지난 후에는 필히 햇살론으로 대환대출을 한다는 계획을 세우셔야 됩니다.

단 햇살론은 기본적인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실행이되는 상품입니다.

 

 

 

햇살론 자격조건

대상자

직장인 / 자영업자 3개월이상 지속적 근무

소득증빙 확인 가능할시

 

대출금리

평균 10%내외

 

상환방식

원금균등 분할상환

최장 5년 분할상환 가능

 

신용등급

1~10등급 연봉3천만원 미만

6~10등급 연봉3천만원 초과 4천만원 미만

 

대출금액

최대 3천만원 내

대환자금 3천만원내 생계자금 1천만원내

 

햇살론 취급 금융사

농협,신협,수협,새마을금고,저축은행등

2금융권 상호금융사에서 취급하는 서민대출상품

 

햇살론 진행방법

저축은행 햇살론이 경우 가능여부와 대출한도를 신용도에 영향없는 가조회 시스템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담신청후 상담원의 전화연결을 통해 기본적인 정보입력을 통해 가상금액 확인이 가능하고 햇살론의 기본적인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내 신용으로 햇살론 가능금액 확인하기[홈페이지 바로가기]

 

 

 

마무리

대출은 할수만 있다면 안받는게 가장 좋습니다. 금리가 아무리 저렴하다 하여도 결과적으로 갚아나가야 할 금액이고 더욱, 고금리대출의 경우 상환기간이 길어진다면 이자에 대한 부담이 배보다 배꼽이 큰 경우가 생깁니다.

필요에 의해 단가자금으로 급하게 대부업체를 이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수 있으나 가장 좋은건 계획적으로 저금리의 대출상품 순으로 알아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현행 대부업체에서는 신용도만 살아있다면 무직자,전업주부,현금수령자등 넓은 의미의 대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부득이 타 금융권의 대출상품을 이용하기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여 대부업체를 이용하였다면 햇살론등 서민대출을 통해 다시금 대환대출을 시행한다는 계획을 필히 세우시고 햇살론의 기준조건에 자신의 상황을 맞추면 됩니다. 재직/소득 3개월의 기본적인 조건하에 대상범위가 넓은 햇살론의 경우 은행권대출에 소외받는 저신용 서민들을 위한 저금리 대출상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대출의 최종 목적지는 필히 서민대출 혹은 은행권 대출로 잡으시고 건전한 금융거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