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 종 리 뷰

뽀로로 베이비링 쌓기 리뷰~~^^

 

 

 

국민아줌마의 "뽀로로 베이비링 쌓기" 리뷰~~~

 

 

"뽀로로 베이비링 쌓기" 장난감을 들였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장난감 분석 들어가겠습니다~~~^^

이건 매장에서 급하게 구매한 장난감이라 가격비교도 못하고 집으로 데려왔어요ㅠㅠ

근데 역시 인터넷이 훨씬 싸다는 ㅠㅠ

못된 가격에 맘은 쓰리지만 울 아가가 잘 가지고 놀면 장땡!!^^

오늘 포스팅 들어갑니다~~~~

 

뽀롱뽀롱 뽀로로 "베이비링쌓기"

우리 아가가 요즘 재미있어 하는 장난감이 없기에 마트에 들러서 급 데려왔어요 ㅋ

아이들은 금방금방 장난감에 싫증을 잘 내는 탓에 장난감이 많이 필요하네요ㅜㅜ

다양하게 한개씩 구매를 하면서 일주일에 한번씩 바꿔가며 꺼내주는 것도 한가지 방법인듯합니다..

계속 꺼내놓으면 쳐다도 안본다는...ㅠㅠ

일단 겉모습은 아이들이 좋아할만 하죠?^^

저도 뽀로로는 좋네요ㅎㅎ

 

국민아줌마가 제일 먼저 보는 "안전마크"확인!!

일단 통과~~~

하지만 maed in china ㅠㅠ 요즘 국산 장난감을 찾기는 어렵네요..

사용연령이 6개월이상이라 되어있지만 4개월인 아들에게 미리 선물!!

 

뽀로로 "베이비링쌓기" 제품 기능설명이 박스 한쪽면에 친절하게 나와있네요ㅎㅎ

제가 처음에는 아이들 장난감 기능도 모르고 그냥 전원만 켜놓았는데요

요즘은 숨겨진 기능이 뭐가 있는지 살펴본답니다^^

1. 전원은 있지만 이것역시 볼륨조절은 없네요..ㅠㅠ

    아이들 장난감에 제발~~~ 볼륨조절 기능 넣어주세요~~~

2. 흔들흔들 오뚝이 기능 발견!!

3. 별모양링을 봉에 꽂으면 재미난 소리가 나네요^^

4. 5가지 캐릭터 버튼을 누르면 신나는 동요와 불빛이 반짝반짝^^

 

박스를 개봉한 뽀로로님 등장!!

뽀통령님의 자태가 멋지죠?

역시 뽀통령^^

 

봉에서 뽀통령님을 빼고 별모양링 3개도 빼놓았어요^^

별모양링은 흔들면 딸랑딸랑 소리가 나서 그냥 딸랑이도 사용도 가능하겠어요^^

 

봉 밑부분에는 캐릭터가 이쁘게 그려져있고 누르면 동요와 함께 불빛이 반짝반짝^^

하지만 아쉬운점..ㅠㅠ

자꾸 제균티슈로 닦으면 캐릭터가 지워질듯합니다.ㅠㅠ

그렇다고 안닦을 수 없죠?

캐릭터가 지워지더라도 아기용품은 청결유지!!

 

봉 밑부분을 보니 건전지가 들어가게끔 되어있어요^^

또 건전지 들어가는 장난감 추가용~~~~

아이들 장난감때문에 건전지 판매량이 늘겠어요ㅋㅋ

 

드뎌 뽀통령님과 대면!!

우리아들 뽀통령을 뚫어져라 쳐다 보더니 주먹으로~~~~ㅜㅜ

난폭한 아들이 아닌데 왜 뽀통령을....ㅋㅋ

곧 친해지겠죠?^^

 

뽀로로 "베이비링 쌓기" 동영상으로 보시죠~~~^^

딸랑이 소리도 동요와 효과음도 너무 신나고 맘에 쏙~~~ 듭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오뚝이로도 활용을 하고픈데

오뚝이라면 옆으로 눕혀도 벌떡 일어나야 하는데

이건 옆으로 많이 넘어지면 일어나지 않는다는...ㅠㅠ

뽀로로가 많이 무겁나봐요. 가끔 옆으로 쓰러지네요ㅠㅠ

 

오늘의 포스팅 끝~~~~~^^

다음에 우리 아기가 사용한 물건들도 많이

싫증내면 깨끗한 것들만 골라서 드림할께요~~~^^

아무리 생각해도 아기들 용품은 너무 비싸더라구요ㅠㅠ

즐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