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 종 리 뷰

어린이 날, 플레이매트(아기체육관) 선물했어요~

 오늘은 "제90회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우리 아들에게 선물한 플레이매트에 대한 리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어린이 날이라 선물을 해주고는 싶은데 이놈이 이제 100일도 안되어 과연 "장난감을 사용하며 즐거워 할까?" 라는 의문이 잠깐 들기도 했는데, 역시 아기는 아기인지라 노는것에 즐거워합니다 ㅎㅎ  그래서 선물하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부모의 마음이 이런건지... 잘 노는 모습을 보니 제가 다 즐거워집니다*^^*

 

그럼 플레이매트~~~ 리뷰 들어갑니다~^^

이번에 아들에게 선물한 플레이 매트 정식 이름은 "타이니러브, 몽키 아일랜드!!"

그냥 간단히 놀이매트라 하겠습니다.ㅎㅎ

 

놀이매트 기본 상태입니다.

면으로 만들어졌으며 아기들 놀이매트답게 부드럽고, 솜이 들어있는 듯 약간 폭신합니다.

색감이 정말 컬러풀~~~하죠?

아이들에게는 컬러풀(원색)한게 시작에 좋다고 하네요^^

초보아빠라 아들을 키우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ㅋㅋ

 

이것들은 놀이매트 구성품입니다.

매트 1장, 기둥 2개, 목쿠션 1개, 원숭이 1마리, 딸랑이 2개, 치발기 1개, 거울 1개

 

그럼 놀이매트의 특징을 살펴볼까요?

요즘 아이들 용품이 정말 신기합니다. 놀이매트에는 또 어떤기능들이 있을 지 저도 궁금하네요..ㅎㅎ

볼펜 놓인곳을 보시면 됩니다.

펠트지(부직포보다 조금 얇음)로 코리끼 머리카락이 표현되어있습니다.

머리카락을 만지면서 "촉각"자극!!

 

이젠 코끼리 귀!!

사진으로 표현이 어려운데요. 코끼리 귀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시락, 뽀시락 비닐소리 같은게 납니다...

코끼리 귀를 만지며 "청각"자극!!

 

토끼앞 잔디밭에 잔디가 만져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습니다.

이것도 만지면 뽀시락, 뽀시락(비닐소리) 소리가 나면서 "청각+촉각"자극!!

 

원숭이가 노는 야자수 나무 위에 구름이 있는데요

이 부분은 털로 만들어져 "촉각"을 자극시킨답니다^^

 

다음은 돌고래^^

돌고래 꼬리에도 숨겨진 기능이 있네요..

몰랐는데 우연히 매트를 밝으니 소리가 나서 찾은 녀석입니다 ㅋㅋㅋ

돌고래 꼬리에는 삑삑이가 들어있어 누르면 삑삑소리를 내며 "청각"을 자극시킵니다^^

기본 매트에도 뭔가 기능이 많은 것 같죠?

 

이제 구성품에 있던 딸랑이입니다.

사자 딸랑이는 정말 이쁜소리를 냅니다..

아이들이 사자 다리를 잡고 흔들면 사자 몸에서 종소리가 들리는데 듣기 싫은 방울소리가 아닌 우와~한 종소리가 들리네요.ㅎㅎ

종소리 표현은 아래 동영상에서 하겠습니다^^

 

이건 돌고래 딸랑이 입니다.

돌고래 아래에 달린 별을 잡고 흔들면 방울소리가 납니다.

이것 역시 숨겨진 기능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방울소리가 끝~인줄 알았는데

별을 잡아 당기니 돌고래가 아래로 따라 내려옵니다.. 그래고 별을 놓으면 돌고래가 다시 위로 올라가면서 몸을 부르르 떠네요.ㅎㅎ 정말 신기한 녀석입니다^^

 

이건 치발기!!

나뭇잎이 총 3장 달려있는데요

나뭇잎 2장을 고무재질로 되어있고, 1장은 면으로 되어있습니다.

면으로 된 나뭇잎을 잡으면 뽀시락 소리가 나고, 잡기 편해서 아이들이 잡고 잡아당깁니다.

면으로 된 나뭇잎을 잡아당기니, 고무재질로 된 나뭇잎 2장이 아이들 입으로 들어가네요 ㅎㅎ 잘 빨고 놉니다^^

 

원숭이 요고 물건입니다^^

다른 구성품도 놀이매트에서 안놀아도 가지고 다닐 수 있겠지만, 원숭이는 사이즈도 크고 소리, 불빛도 나니 유모차에 달고 다녀도 잘 놀더라구요^^

원숭이의 기능은 배를 살짝 건드리면 음악소리와 함께 불빛이 반짝입니다.

이것도 동영상에서 확인하겠습니다~

 

 목베개^^

아이들이 놀이매트에서 놀때 목을 감싸주는 폭신한 녀석입니다.

엎드려 놀때 가슴에 받쳐줘도 잘 놀더군요..^^

 

이젠 조립들어갑니다~~

기본 놀이매트에 2개의 기둥을 모서리에 연결시킵니다^^

 

2개의 기둥을 엑스자로 연결시킨 뒤 가운데 똑딱이를 이용해서 붙여줍니다.

 

기둥에 거울을 달고 놀이매트 바닥에 있는 저 끈에 거울을 고정시켜줍니다.^^

섬세함이 느껴지시죠?

 

거울 달린 모습입니다^^

 

이제 기본틀 완성!!

 

여기에 원숭이, 돌고래, 사자, 나뭇잎을 달아줍니다.

 

그리고 우리아들을 목베개를 사용하여 눕혔습니다^^

설치는 잘 되었는데 잘 놀아야 놀이매트겠죠?^^

 

중요한 가격  55,000원~ 139,000원입니다.

아이들 용품이 비싸기는 하지만 잘 찾아보시면 저렴하게 구입도 가능합니다.

이것도 아기용품 매장에서 139,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던데요. 가격보고 후덜덜 ㅠㅠ

그리하여 폭풍 인터넷검색!!

인터넷으로 직수입가격 55,000원에 구매완료!!ㅎㅎ

 

아들이 "몽키 아일랜드 플레이매트"에서 노는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