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 종 리 뷰

국민아줌마의 국민장난감 에듀볼 리뷰~~

국민아줌마의 국민장난감 "에듀볼" 리뷰~~

 

 

짜잔~~~ 국민아줌마가 왔어요^^  저를 기다린 분이 계셨을런지..ㅋㅋㅋ

오늘은 우리 아들의 빠른 취침으로 제가 오늘 외할아버지께 선물받은 국민장난감 "에듀볼"에 대해서 포스팅할께요~~^^

 

띵똥! 띵똥! 택배왔습니다~~~^^

언능 나가보니 "에듀볼"!!

앗!! 난 안시켰는데.... 누가 주문했지?

암튼 왔으니 받고 보자구요^^

 

택배 받아보니 포장이 허술...ㅠㅠ

상자도 없이 박스를 일부분만 붙여서 주소가 적혀있네요..ㅠㅠ

와~~~ 외할아버지께서 우리 아들에게 보내주셨네요^^

 

일단 제일 먼저 안전확인신고필증 확인!!^^

무조건 아이용품은 이 마크를 찾게 되더라구요^^

안전마크를 찾고보니 "제조국명:한국"도 발견!!

완전 신나네요^^ 보통 제조국은 쉐쉐~~~인데ㅋㅋ 다들 아시죠?

 

그리고 밑면은 보니 에듀볼도 A/S가 가능하네요!!

A/S 받는 귀찮은일은 없기를 바라지만 일단 선물받은 날짜를 박스에 기록하여 보관!!^^

 

박스 귀퉁이에 스마일과 무독성, 안전한 순수 국내 제품이라는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오면서

사용연령: 1세이상~~ 도 눈에 들어오네요..

근데 우리 아들은 4개월 되었다는ㅋㅋ 그래도 개봉해서 노는 방법을 알려줘야겠네요ㅎ

 

육면체로 되어있어 각 다른 놀이가 가득합니다^^

 

1. 피아노, 음악공부

   전원이 있고 초록별을 누르면 자동연주가 나오고, 분홍해를 누르면 동요멜로디가

총 15곡 자동으로 나옵니다.

  4가지 악기 음색버튼을 누르고 건반을 누르면 다른 음색들이 흘려나와 아이들이 흥미를 가집니다.

  4개월인 우영이는 이 부분은 가장 좋아하네요^^

  모퉁이에 반짝반짝 불빛이 있어 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데요.. 볼륨조절부분이 없는게 좀 아쉽네요^^;

 

2. 전화기놀이

수화기윗쪽에 초록색를 누르면 삑삑 소리가 나고, 핑크색 스마일은 돌리면 따닥따닥 돌아갑니다.

아빠, 엄마, 1, 2, 3, 4, 별, 하트 부분을 누리면 다정한 목소리들과 전화벨소리가 들립니다.

수화기를 뺄수있어 아이들이 따로 가지고 놀기 좋습니다^^

수화기를 빼면 에듀볼 건전지 넣는 부분이 있어요^^ 잘 숨어있죠잉~~~??

 

3. 바다미로놀이

바닷속 친구들의 미로놀이를 하는 부분인데 이 부분은 소리가 없어서 흥미유발 실패 ㅠㅠ

그리고 아이가 좀 커야 손가락 운동을 하겠네요..

 

4. 돌림놀이

빙글 뱅글 돌리면, 색상혼합 놀이, 시각,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는 부분인데요

여기도 음악은 없고 초록색 손잡이 부분을 잡고 돌리면 따닥따닥 소리만 난답니다..

이 부분도 좀 커야 가지고 놀겠네요...

그래서 1세이상이라 적혀있었나 봅니다.ㅋ

 

5. 터치볼놀이

흰색, 주황색 버튼을 누르면 재미있는 효과음과 함께 구슬이 반대방향으로 넘어갑니다.

두들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참 좋은 놀잇감이네요..

 

6. 영어학습놀이

전 이 부분도 맘에 듭니다.^^

ABC 에듀볼을 돌리면 화살표 방향에 있는 숫자나 그림을 영어로 읽고 철자도 불러줘서 영어학습에 좋아보입니다^^

간단하게 되어있지만 짱!!!^^

처음엔 아직 어린 우리 아들에게 주니 엄마만 쳐다봅니다.^^

 

하지만 동요가 흘러나오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네요^^

 

동요가 나오니 신기한가 봅니다^^

피아노 건반을 누를려고 하는데 아직 손가락에 힘이 없어서 안눌려지네요ㅠㅠ

곧 힘이 생기면 잘 놀겠죠?

 

신기한듯 부지런히 이리저리 만져봅니다^^

 

국민아줌마의 국민장난감 "에듀볼" 리뷰~~~

잘 보셨나요?^^

외할아버지께서 사주신 에듀볼 덕분에 신나는 하루가 되었습니다.

우리 아들이 신나게 놀았는지 오늘은 일찍 꿈나라로 갔어요^^

그래서 포스팅도 할 수 있다는ㅋㅋㅋ

다음에 또 장난감이 생기면 포스팅하러 올께요~~^^

요즘 아들 장난감에 제가 더 빠져서 논답니다 ㅎㅎ

요즘은 신기한 것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우리때는 오뚝이가 최고였는데^^

 

 

 

 

 

 

 

 

손가락 꾸~~~욱 눌러주세요~~

그럼 육아에 지친 국민아줌마도 힘이 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