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 종 리 뷰

어린이날 선물, 정철 킨더펜 잉글리쉬

 

어제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어린이날 선물 2탄!!

정철 "킨더펜 잉글리쉬"를 자세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요건 조카에게 선물할 녀석입니다...

아이들 책이 너무 비싼데 이 녀석은 좀 착한가격을 자랑합니다.

 

자~ 그럼, 이제 정철 킨더펜 잉글리쉬 박스를 뜯습니다~~^^  

 

 박스를 뜯어보니 이렇게 또 박스가 2개로 나뉘어 들어있습니다.

 

노란 박스를 먼저 열어보겠습니다.

 

노란 박스를 열어보니 사용설명서가 눈에 띄네요

 

정철 킨더펜 잉글리쉬에 펜이 있는데... 구매전 알아보니 고장이 잘 난다는 평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펜 고장이 나더라도 킨더펜 잉글리쉬구성은 타 영어책 가격보다 많이 저렴하여 구매 결정을 했는데, 사용설명서에 킨더펜 품질보증기간이 1년!! 이라 적혀있어서 다행이라 생각이듭니다. ㅋㅋ

 

다음은 킨더펜 잉글리쉬 CD, 색칠공부, 귀여운 스티커가 보입니다^^

영어공부를 하다가 잘하는 부분이나, 공부한 페이지에 붙여주면 될 듯 합니다.

 

색칠공부 책인데요.

이쁘기는 한데 아이들이 따라하기에는 다소 어려워보이네요.ㅋㅋ

 

킨더펜 잉글리쉬 Audio CD 3장이 들어있습니다.

이건 제가 아직 들어보지는 못했네요.ㅠㅠ

 

그리고 드디어 제가 이 책을 구매하면서 끌렸던 펜과 단어카드가 들어있습니다.

펜은 아이들이 목에 걸수 있도록 목걸이도 같이 들어있네요.ㅎㅎ

 

사진이 좀 바뀌어 찍혔네요.ㅎㅎ

단어카드는 총 48장으로 101단어가 수록되어있고, TPR 동작그림카드는 42장으로 84동작이 수록되어있습니다.

 

그럼 이쯤에서 펜 사용법과 단어카드, TPR카드를 읽혀보겠습니다.

펜은 볼륨조절도 되구요, 반복버튼, 번역버튼이 있습니다.

 

펜이 똑똑하네요. 잘 읽어줍니다^^

 

 

이제 두번째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제일 위에는 학부모 가이드가 보입니다.

어떻게 공부 시킬지 몰랐는데 이책을 보니 반갑습니다.^^

 

학부모설명서 입니다.

젤 첫 페이지에 이렇게 사진을 붙이고, 아이이름과 공부를 시작한 날을 적습니다.

 

넘기면 Parent's Guide 라고 학부모가 직접 아이들을 공부시킬 수 있도록 학습 지도요령이 있네요.

 

쭉~ 넘기니 학습진도표도 있습니다.

과연 이 진도표처럼 진도를 뺄 수 있을런지...

 

두번째 박스에는 교재20권(파닉스북 7권, 스토리북 7권, 회화북 4권, 영어동요 2권)이 들어있습니다.

 

지금부터 책들 내부 이미지와 펜으로 읽혀본 모습을 동영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것 외 키재기판도 들어있습니다^^

그건 사진에서 빠졌네요..ㅎㅎ

중요한 정철 킨더펜 잉글리쉬 가격!!

착한가격 54,000원 ~ 사악한가격 165,000원까지 있습니다.

이것 역시 인터넷을 통해 착한가격을 찾아내야겠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