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꿔드림론(캠코)

2금융 2금융권대출 캐피탈 저축은행 조건별 상관관계

2금융 2금융권대출 캐피탈 저축은행 조건별 상관관계

2금융권대출을 소개할때 항상 이러한 서식이 붙습니다.

1금융권 금리보단 높지만 한도가 많이 나온다.
1
금융의 문턱은 높지만 2금융권은 심사기준이 완화되어 쉽게 대출이 가능하다.
부득이하게 2금융권대출을 진행한다면 00캐피탈 00저축은행이 유리하다.

나름 필자가 생각해도 틀린말은 아니란 생각이 들지만 2금융권대출을 알아보는 많은 분들의 생각과 현실적인 2금융권대출의 많은 부분 괴리가 있음을 확인하고 금일은 2금융권대출의 현실적인 부분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필자의 여러글을 통해 금융은 현재의 상황에서 가장 최선의 방법을 찾아가는 것이란 말을 하였습니다.

아래의 대출진행 순서를 확인하시면

저금리의 대출인 은행, 새희망, 햇살론 진행이 안되었다면 2금융권대출을 하여야 합니다.
여기에서 2금융대출이란 다시금 바꿔드림론으로 전환하여 최종목적지를 저금리 은행권 대출로 잡아야 합니다.

2금융권대출을 알아보는 많은 분들 중 본인은 2금융권대출이 당연히 가능할 것이란 생각과 최대한 은행권 금리와 가깝게 대출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를 합니다.

2금융권에서도 최저금리는 7.99%도 있습니다만 실제 캐피탈 평균금리는 25%를 상회하며 대출문의를 한 10중 과반수이상이 높은 금리임에도 불구하고 대출진행이 안된다는 사실입니다.


2금융권대출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금리의 높고 낮음이 물론 중요하지만 그보다도 본인이 원하는 금액을 대출받아 6개월 후 바꿔드림론으로 전환이 가능한지가 더욱 중요합니다.

바꿔드림론의 경우 1천만원이하의 전환대출과 1천만원이상 3천만원이하의 전환대출 계산법이 다르므로 필자의 바꿔드림론 계산법을 통해 확인하세요.

바꿔드림론 계산법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금융권의 경우 한번쯤 TV속 광고에서 보았던 캐피탈 저축은행을 말합니다.

각각 저마다 회사의 장점을 부각하는 광고들 일색인데요 2금융대출을 진행하려는 분들은 본인의 장점을 극대화 하는 금융사보다 본인의 단점을 최소화 하는 금융사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실제 2금융 캐피탈 진행이 된 사례를 들어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1년3개월 근무
사대보험 연봉 2400 7등급

부채내역
바로크레딧 300
태강300만원
오300만원
산와300만원
리드코프300만원
MK300만원

부채내역을 보셔서 알겠지만 이름도 생소한 대부업체를 포함 6군데에서 1800만원을 대출하였습니다.

채무통합 관련해서 필자와 상담 중 왜 이렇게 대출을 실행했냐고 물어보니 대출중개업자가 사금융은 대출기록도 없고 신용등급도 안떨어지니 사금융 대출 후 2개월이 지나면 은행으로 대출 진행이 가능하단 얘기를 듣고 진행을 했답니다.

현존하는 우리나라 금융상품 중 대출진행을 하여 신용점수가 하락되지 않는 상품은 없으며 흔히 말하는 마이크레딧, 올크레딧, 크레딧뱅크 공신력있는 신용평가회사들의 신용등급만 있는게 아니라 대부등급도 있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과정없는 결과는 없습니다. 대출도 없고 연체기록도 없는데 신용등급이 7등이라 말하는 분들은 분명 7등급인 이유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2금융권중 대부등급을 확인하는 금융사도 많으며 금리와 금액을 떠나 신용등급 형성에 대출건수가 많으면 상당부분 신용등급이 하락됨을 아셔야 합니다.

은행권 대출은 고사하고 2금융권대출을 통해 분산된 사금융을 통합하고 바꿔드림론으로 전환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2금융권 캐피탈 진행을 말씀드렸고 1차 씨티캐피탈 내부등급 미달

2차 아주캐피탈 직장 불량등재 3차 SC캐피탈 한도 1400만원 가능.

여기서 확인했듯이 2금융권대출은 본인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금융사 선택이 아니라 단점을 최소화하는 금융사 선택이 중요합니다.

이는 개개인의 상황에 맞춰 2금융권대출 진행을 하여야 하며 필히 바꿔드림론으로 전환이라는 계획하에 대출진행을 하여야 합니다.

2금융권대출 필요에 따라서는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현재의 상황에서 최선이라 생각될 때 이용하시고 필히 바꿔드림론으로 가는 중간단계로 사용하십시요

블로그는 비상업적 목적으로 무료로 상담드리고 있습니다.

서민금융에 대한 정보공유의 장으로 서로 도움을 주는 장입니다.

상담이 필요하신 분은 상담툴을 통해 신청주시고

기본적인 에티켓 부탁드립니다.

필자의 글을 끝까지 읽지 않으시고 상업적 의도나 무턱대고 상담신청 주시는 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상담시간은 평일 9시 ~ 18시 가능합니다. **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시는 센스~~^^
추천클릭 한번에 많은 분들이 정보를 얻어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