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희망홀씨대출

새희망홀씨대출 자격 - 알아두어야 할 필수조건!!

새희망홀씨대출 자격 - 알아두어야 할 필수조건!!

새희망홀씨대출 진행에 앞서 기본적인 사항을 알기위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 대부분일텐데요. 금융은 정확한 이해없이 서두르면 좋은 결과를 얻기가 힘듭니다.

때로는 잘못된 방향선택으로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기에는 많은 값을 치러야 합니다.

필자의 글에 10분정도 투자해서 끝까지 읽으신 후에는 새희망홀씨대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진행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들며 새희망홀씨대출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 일색인 인터넷 정보 보다는 실제 사례를 토대로 현실적인 부분에 입각한 새희망홀씨대출에 접근하고자 합니다.

잘못된 정보의 전달은 더 큰 피해를 본다!!

상담을 하다보면 충분히 은행신용대출이 되는 상황임에도 새희망홀씨대출 진행에 대해 문의주시는 분이 계시고 때로는 사금융 대출도 힘든 분들도 문의를 많이 주십니다.

공통된 사항은 두가지 경우다 본인의 현재 금융상태를 정확히 모른다는 사실입니다.

새희망홀씨대출의 평균금리는 10%정도이기 때문에 은행대출이 가능한 분은 새희망홀씨대출 상폼보다 저렴한 은행대출 문의를 첫 번째 순서로 잡아야합니다.

높은 문턱으로 은행신용대출이 안되는 많은 분들은 새희망홀씨대출을 통해 필요한 자금을 융통할 계획을 세우시는데요. 아마 이글을 읽으시는 많은 분들이 이에 해당되시는 분이라 생각들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희망홀씨대출에 대한 기본적인 자격조건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통해 새희망홀씨대출 기본적인 자격조건을 확인하세요!!

새희망홀씨대출 자격조건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분들은 기본적인 자격조건 안에 들어가리라 생각듭니다.

어떻게 보면 여기에 함정이 있습니다.

새희망홀씨대출을 원하는 100명중 80명이상은 기본적인 자격조건 안에 포함되나 실제 대출승인은 절반에도 미치지 못합니다.

이는 새희망홀씨대출은 절대적인 기준치에 대한 평가가 아닌 각각 은행의 자율적인 기준치가 심사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말입니다.

은행 자체자금으로 운용되는 새희망홀씨대출은 부실율의 심각성을 고려해 상대적으로 제반사항이 양호한 서민을 선택 대출함!!

 새희망홀씨대출 핵심사항

각각의 은행별로 기준치가 상이하다

(우리은행에서 부결나고 타지점 우리은행에서 승인난 사례 다수있음)

본인의 부채가 많은 상태에서 새희망홀씨대출은 기대하기 어렵다

(많은 분들이 오해하고 있는 부분, 새희망홀씨대출은 대출이 실행된다 하더라도 본인의 기존 부채 중 일부금액을 빼고 한도가 형성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많은 금액은 기대하기 어려움)

새희망홀씨대출을 통해 고금리 부채를 통합하려 하지말자

(새희망홀씨대출은 생계형자금으로 고금리 부채통합은 바꿔드림론이란 원칙을 정하자)

한지점에서 부결났다고 포기하지 말자

(본인의 제반사항이 나쁘지 않다면 추가진행을 꼭해보자 필자는 부결이 난 이후에 다시 접수해서 승인난 사례를 많이 봤음)

무턱대고 방문하지 말고 해당지점에 미리 전화해서 진행여부와 서류를 꼼꼼히 체크해서 내방하자

(무턱대고 방문하는 것은 시간, 돈..... 여러 가지 기회비용의 상실로 이어진다)

새희망홀씨대출의 좁은 문틈을 통과해서 필요자금을 구하시는 분과 그렇지 못한 분의 명암은 분명히 갈릴 것이란 생각이 됩니다.

새희망홀씨대출 실행이 어렵더라도 너무 낙담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에겐 보증수표와도 같은 바꿔드림론이 있기 때문입니다.

바꿔드림론 자격조건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사례를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직장인 연봉2000만원

부채

카드론400 현금서비스700 카드리볼빙300

이분은 신한은행에서 새희망홀씨대출이 400만원 가능하단 얘기를 듣고 필자에게 상담문의를 주셨습니다.

신한은행 400만원으로 본인의 부채를 통합할 수 없기 때문에 한도가 많이 나오는 은행을 추천 받기 위함이었는데요. 이분에게 두가지 경우를 추천드렸습니다.

새희망홀씨대출은 은행별 기준점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동일조건이라도 한도형성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타지점 신한은행 문의를 한번 더 할 것을 권유했고 금액이 본인이 생각하는 기준치에 못 미칠 경우 과감히 2금융을 사용하고 6개월 관리 후 전액 바꿔드림론으로 전환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타지점 신한은행 문의 결과 카드사용과다로 한도가 안나온다는 더 충격적인 말을 들었고 2금융 가조회를 해본결과 1600만원 한도가 나와 본인의 필요자금 1400만원을 받아 기존 카드사용대금을 전액 상환 6개월 후 10.5%금리로 바꿔드림론을 하였습니다.

바꿔드림론을 기술적으로 잘 이용하면 새희망홀씨대출/햇살론 보다 몇배는 더 좋은 상품입니다.

바꿔드림론을 이용한 분은 이 사실을 아는데 중요한건 바꿔드림론은 본인에게 평생에 한번 기회를 준다는 것입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잘 사용한다면 계획적인 금융패턴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블로그는 비상업적 목적으로 무료로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

서민금융에 대한 정보공유의 장으로 서로 도움을 주는 장입니다.

상담이 필요하신 분은 상담툴을 통해 신청주시고 기본적인 에티켓 부탁드립니다.

필자의 글을 끝까지 읽지 않으시고 상업적 의도나 무턱대고 상담신청 주시는 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상담시간은 평일 9시 ~ 18시 가능합니다. **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시는 센스~~^^
추천클릭 한번에 많은 분들이 정보를 얻어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