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 종 리 뷰

볼풀공 구매에서 세척방법까지

볼풀공 구매에서 세척방법까지

 

얼마전 국민아줌마가 알집범퍼매트 리뷰를 포스팅 했었죠?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는 볼풀공에 대해서 고민을 한번씩 해보셨을텐데요...

오늘은 알집범퍼매트 리뷰에서 등장한 볼풀공에 대해 구매에서 세척방법까지 자세히 포스팅하겠습니다^^

 

배송이 박스가 아닌 비닐에 싸여서 왔는데요..

겉비닐은 좀 더러웠으나 겉비닐은 벗기니 이렇게 깨끗한 비닐이 나옵니다.ㅎㅎ

 

어린이 용품을 구매할 때 꼭 확인하는 안전마크를 확인합니다!!^^

일단 제가 만들지 않았으니 믿을 껀 안전마크 뿐!!

 

볼풀공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요놈은 왕킹공^^

저는 개인적으로 요놈이 제일 맘에 듭니다^^

볼풀공 색감도 좋고 반짝반짝이는게 아이들 시각에 호기심을 자극하구요.

작은공보다 말캉~말캉~ 합니다 ㅋㅋ

 

왕킹공의 사이즈입니다.

85mm인데 어른이 잡으면 한손에 잡힙니다^^

우리아들은 아직 어려서 아들손에 잡힌 모습은 찍을수가 없어서 좀 아쉽네요^^;

 

요놈은 울퉁불퉁 촉각볼!!

요놈은 제가 도깨비볼이라고 부릅니다^^

울퉁불퉁하니 만지는 재미가 있네요..

느낌은 왕킹공과 같이 말캉말캉 합니다^^

색감도 왕킹공과 똑같이 반짝반짝~~

 

울퉁불퉁 촉각볼에는 아래와 같은 무늬가 있어요^^

사이즈는 58mm 왕킹공과 차이나 나죠?

한손에 쏘~옥!!

 

이건 크리스탈 볼입니다.

이건... 음... 비추입니다.

색감은 크리스탈 이라 하기에 빛이 안나요 ㅠㅠ

그리고 완전 단점이 아이들이 놀아야 할 볼풀장에 넣기에는 좀 딱딱합니다.ㅠㅠ

왜 그런지 왕킹콩, 촉각볼과는 다르게 말캉거리지 않는다는....

 

이것도 역시 아래와 같이 공에 무늬가 있습니다.

사이즈는 역시 58mm 한손에 쏘~옥~!!

 

이건 국민 볼풀공!!

원색공입니다.

색감은 왕킹공과 똑같지만 반짝반짝 윤택이 없어요 ㅠㅠ 무광이라고 설명을 해야겠네요..

 

이건 민무늬~~~

한손에 쏘~옥~!!

 

이건 볼풀공 종류별 사이즈 비교, 색감비교 입니다^^

한눈에 쏘~옥 들어오시죠?

 

물건을 사면 역시나 불량품도 있겠죠?

배송중에 터졌는지... 포장중에 터졌는지...

제가 구매한 580개 중에 33개가 불량공입니다.ㅋㅋ

요건 전화해서 바로 교환!!

전화하니까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고 새로 공을 33개나 보내주셨어요.

 

이젠 중요한 세척!!

볼풀공을 주문할 때 같이 구매한 세척망!!

세척망(대)에는 300개정도, 세척망(중)에는 200개정도 들어갑니다.

 

세탁기에 돌릴려고 하니 세탁기 안에 물을 넣으면 공만 붕붕떠서 세척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그냥 욕조에 넣고 손으로~~시도!!

시원하게 샤워기로 물을 뿌려줍니다.

 

아기가 물고, 빨지도 모르지 세제는 유아용 젖병세제로 세척을 합니다.

 

요놈들이 물위로 봉봉뜨죠?

이럴 때 힘!!

두 팔로 꾹꾹 눌러줍니다.

 

ㅠㅠ 이렇게 계속 누르니 어깨도 허리도 아파옵니다.ㅠㅠ

그래도 우리아들에게 깨끗한 볼풀장을 만들어주기 위해 영차~영차!!

 

짜잔~~~ 세척 후 일광욕을 시킨 볼풀공들이 자리를 잡습니다^^

이건 촉각볼 100개를 넣었을 때 사진이구요.

 

이 사진은 촉각볼 100개 + 크리스탈볼 200개 넣었을 때 사진입니다.

아직 턱없이 많이 부족하죠?

 

이제 점점 볼풀장 느낌이 납니다^^

촉각볼 100개 + 크리스탈볼 200개 + 원색볼 200개^^

 

뜨아~~~ 역시 왕킹공의 위력이 대단합니다.

촉각볼 100개 + 크리스탈볼 200개 + 원색볼 200개 + 왕킹공 80개 = 총 580개^^

이제 우리아들이 놀수있겠죠?^^

580개에 저는 대만족 했습니다^^

 

인터넷 쇼핑할 때 팁!!

꼭 알아두세요~~

이건 예로 적겠지만 대부분의 인터넷 쇼핑에는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

똑같은 물건을 똑같은 판매자에게 구매를 하는데도 가격차이가 4200원이나 납니다.

이건 바로 배송부분!!

무료배송이라도 다 싼것이 아닙니다.

물건에 어느정도 배송료가 붙어 있다는 사실!!

위에 사진은 착불물건만 장바구니에 담아서 계산을 하니 43,100원

아래 사진은 무료배송 물건만 장바구니에 담아서 계산을 하니 47,300원!!

차이가 나죠?

구매 결정은 구매자께 맡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