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 종 리 뷰

창문에 롤스크린(블라인드) 설치하기^^

창문에 롤스크린(블라인드) 설치하기^^

 

오늘은 우리집 작은방에 봄을 맞이하여 허전한 창문에 옷을 입히겠습니다..

새싹과 같은 그린~색으로 롤스크린을 주문하여 설치를 해봤습니다.

요즘은 역시 인터넷쇼핑이 대세죠?^^

착한가격으로 롤스크린을 장만했습니다.ㅋㅋㅋ

그럼 오늘은 롤스크린 설치방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창문이 허전한 집은 보시고 따라해보세요~~~^^   여성분들도 손쉽게 설치가능합니다ㅎㅎ

집에 남성분이 있으시면 여성분들은 하지마세요~~~ 그런건 남성분이 척척!!

 

 

인터넷쇼핑을 통해 구입한 롤스크린이 왔습니다.

롤스크린이 길어서 박스도 길쭉~~~하게 배달이 왔는데요. 저 옆에 작게 붙어있는 박스는 뭘까요?^^

 

 

박스를 열어보니 길쭉한 박스에는 롤스크린이..  작은 박스에는 바란스가 들어있었네요..

바란스는 추가로 주문했는데 추가로 주문한 사실을 깜빡잊고 있었네요ㅋㅋㅋ

 

비닐을 제거하고 구성을 확인하겠습니다.

롤스크린 1개, 바란스1개, ㄱ자 브라켓 3개, 설치클립3개, 설명서 1장이 들어있습니다.

 

자~ 이제 우리집의 허전한 창문을 올려다 보면 위치를 파악합니다.ㅎㅎ

 

설치 할 천정에 중심을 잡고 ㄱ자 브라켓을 1개 드릴로 피스를 박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팁!!  ㄱ자 브라켓 위치!!

ㄱ자 브라켓 위치 3개 가로 위치는 조금 달라도 상관이 없지만 벽면 각과 피스를 박는 위치가 정확히 같아야 합니다.

아니면 롤스크린 삐뚤하게 달린답니다~~~

 

ㄱ자 브라켓을 박은 후 설치크립을 가로로 끼운 후 세로로 돌려줍니다^^

 

그럼 이렇게 직선이 되겠죠?^^ 3개 모두 똑같이 작업을 하세요~~

 

브라켓이 3개 설치되면 제일 중요하고 쉬운 롤스크린 끼우기!!

 

롤스크린 가로 위치를 잡고 설치클립에 "딸깍"소리가 나도록 끼우면 됩니다.

 

이제 드디어 천정에 롤스크린이 달렸네요^^ 그럼, 우리집 창문도 옷을 입은건가요?ㅎㅎㅎ

 

창문에 쭈~욱 뻗어서 내려 올 준비를 하고 있는 롤스크린^^ 자태가 마음에 듭니다.ㅋㅋ

 

그리고 이쁜 롤스크린옷에도 바란스를 달아줘야겠죠?ㅎㅎ

구성품에 있던 바란스를 꺼내보니 간편하게 찍찍이가 붙어있네요..

 

롤스크린에도 찍찍이가 있어 바란스를 붙이기만 하면 끝!!

사진과 같이 이쁘게 창문에 옷을 입히고 바란스도 달아줬습니다.

 

이제 봄맞이 창문에 옷입히기가 완성되었습니다^^

집안 대청소도 해야겠네요..ㅎㅎ

구석구석 뭐가 저리도 많은지...ㅋㅋ

저놈을 초상권을 위해 모자이크 처리합니다~~(절대 부끄러워서 하는거 아닙니다 *^^*)

 

 

이제 전 옷입힌 창문 자랑하러 와이프를 부르러 갑니다~~

창문에 옷입혀달라고 노래~~노래를 불렀는데 이제야 답가를 했네요ㅋㅋ

부디 이쁘다는 소리를 들어야 할텐데... 까다로운 와이프가 만족할런지...ㅎㅎ

 

롤스크린 설치방법 참 쉽죠잉~~~~!!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한방 꾸~~~욱 눌러주시는 센스를 발휘 해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