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 융 상 식

2금융대출 상품추천 - 나에게 최적화된 금융상품 찾기

은행권의 높은 문턱을 실감하고 2금융권의 대출상품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금융의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무수히 많은 2금융권의 대출상품을 고르기란 힘듭니다.

더욱 각각 금융사마다 장단점이 있고 자신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고르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이왕이면 1%라도 저렴한 금융사와 자신이 필요로 하는 대출금액만큼 돈을 빌릴수 있다면 금상첨화입니다.

 

2금융권은 통상적으로 캐피탈과 저축은행을 말합니다.

상품의 기본적인 자격조건 가이드라인은 비슷하나 금융사마다

특화된 자사 상품이 있어 나에게 가장 유리한 금융상품을 고르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단적인 예로

캐피탈의 경우 무직자,전업주부등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에 한하여 실행되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최고한도는 1천만원까지이고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한도 및 금리는 차등적용 됩니다.

 

동종업계 캐피탈 타금융사의 경우 무직자,전업주부를 대상으로 실행되는 상품이 존재하나 최고한도가 500만원으로 제한된 상품이 있습니다.

 

또다른 캐피탈의 경우 아파트에 거주하는 본인 및 배우자를 대상으로 무담보 아파트론이라는 특화된 상품이 있고 동종업체 비슷비슷한 아파트론의 상품이 존재하지만 아파트에 설정된 담보금액이 많아도 추가적으로 많은 금액의 대출금이 발생되는 무담보 아파트론에 특화된 캐피탈도 있습니다.

 

 

이렇듯 각각 주력으로 하는 상품의 차이가 다소 있어서 금융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특정 금융사를 지정하여 문의를 할 경우 자신에게 최적화된 금융모델을 찾기란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2금융권 대출상품은 어떤식으로 찾아야 할까요?

 

일단 비교우위를 따져봐야 합니다.

먼저 가조회가 되는지 확인을 하고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선에서 내용을 알아보아야 합니다.

가장 좋은건 올크레딧 신용등급을 확인할수 있는 사이트에 가입하여 실시간 자신의 신용등급 변화 및 신용평점등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통상적으로 기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무분별한 신용정보 조회는 신용등급 형성에 악영향을 미칠수 있으므로 가장 좋은 방법은 금융권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외부 신용평가 기관인 올크레딧을 통해 등급변화 신용점수, 부채현황, 연체일수등을 한번에 관리하는 것입니다.

 

[올크레딧 신용등급 부채관리 바로가기 클릭]

저신용자의 경우 신용관리는 돈으로 직결됩니다, 평상시 신용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신용도를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2금융권 대출상품을 고르는 핵심 포인트는

자신의 금융상황에 맞는 업체를 선택하세요 재직,소득,신용등급등

 

상환기간이 길고 금리가 가장 저렴한 업체를 선택하세요

 

중도상환수수료가 적은 업체를 선택하세요

 

믿을수 있는 제도권의 안전한 업체를 선택하세요

 

툭 터놓고 열손가락으로도 모자랄 만큼 많은 2금융권업체들중

자신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제시하는 금융사를 찾기란 현실적으로

어럽습니다.

 

또한 알아보는 과정에서 저금리로 유혹하는 2차적인 대출사기에 노출될 우려도 있고 자사 상품이 우수함을 알리는 영업사원의 현란한 입놀림에 현혹될 수도 있습니다.

 

각설하고 필자는 2금융권 대출진행에 가장좋은 방법을 추천합니다.

   

 

필자는 FK Loan을 추천합니다.

2금융권 대출을 많이 알아보신 분들이라면 잘아실텐데요

은행권 대출이 힘든 경우 2금융권대출을 알아보는 많은 분들이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받는 FK Loan입니다.

 

FK Loan은 캐피탈,저축은행등과 업무제휴를 맺고있어 하나의 국한된 금융서비스가 아닌 2금융권 대출상품중 자신에게 가장 최적화된 금융 모델을 제시하고 당일승인의 원칙으로 빠른 승인과 가장 낮은 금리를 제시합니다.

 

  

여기저기 서류접수는 괜한 시간낭비와 신용도를 떨어뜨리는 요인으로

작용할수 있습니다.

 

FK Loan은 세분화된 대출상품과 2금융권의 많은 업체와 제휴를 맺고있어

자신에게 가장 적합환 최저금리와 한도를 보장합니다.

 

당연, 상담은 무료로 이루어지고 어떠한 경우에도 정상적이지 않은 영업형태를 하지 않습니다.

 

[FK Loan 바로가기 클릭]

간단한 정보입력으로 상담 신청은 이루어지고 무료상담을 통해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진행전 알아야 할 필수항목

 

여러군데 대출문의를 통한 신청을 하지말자

 

필요한 대출금액의 상한선을 정해두고 대출신청을 하자

 

정식 인가된 제도권의 안전한 대출을 하자

 

불법적인 대출업체는 피하도록 하자(핸드폰을 통한 문자영업)

 

대출진행 후 저금리로 전환을 보장하는 업체를 조심하자

 

대부업 사용은 미리알고 진행하자

 

자신에게 최적화된 모델이 무엇인지 알자

 

   

위의 기본적인 사항만 참고하신다면 대출진행에 크게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가장 중요한건 저금리의 대출이 아니라 자신이 받을수 있는 대출상품중 가장 저렴한 대출상품이라 필자는 생각합니다.

 

은행권 대출이 실행되면 좋겠지만 최근의 금융상황과 부실율을 보면 알 수 있는 은행권의 대출이 결코 만만치 않습니다.

2금융권대출으 알아보신다면 위의 설명드린 FK Loan을 통해 도움받아 보시는 것이 좋은 방법인 듯 합니다.

아무쪼록 건전한 금융거래 이루어지시고 필자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었으면 합니다.